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우라 재무장 젖은항상옳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0 작성일 2022-01-25 18:23:36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7811 성능은 둘째치고 스킬 이펙 맘에드네유지니는 일러 이뻐서 해줬는데 뭔가 아쉬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걍 제이크미나에 서사 몰빵하지 [2] 로마노프 2022.01.25 135 1 다이브는 밀수있는 곳까지 밀어? [3] 별익 2022.01.25 61 0 스포 샬롯 왜 그랬는지 알아냈다 [4] 클러스트 2022.01.25 115 0 스포 8지)내가볼땐 [2] 힐데가르트 2022.01.25 153 1 스포 8지에서 제일 꼴 받는거 킹갓퀸윤 2022.01.25 71 0 스포 이거는 완전히 뇌피셜인데 59XZa 2022.01.25 134 0 스포 그래도 6지보단 8지가 나은거 같음 [3] 아키는안아키 2022.01.25 146 1 각성캐 준다고 들었는데 어케받아? [3] 한앙증 2022.01.25 79 0 스포 내가 왠만한 개연성은 무시하는데 [7] Ryude밀라 2022.01.25 159 0 이이 이단자들아 부사장스킨이 나왔는데 안사? [7] 김실베 2022.01.25 135 0 지수 똑똑하다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25 60 0 샬롯도 병신이긴한데 성녀랑 비비기엔 좀 [2] 나에엥 2022.01.25 102 0 나나하라 살려내 ㅅㅂ [1] 하빌밀런 2022.01.25 60 0 스포 미니 스토리를 메인에 옮겨놓으려고 애쓴 느낌 [4] 역시난 2022.01.25 106 0 어차피 샬롯도 1q2w3 2022.01.25 42 0 스포 그래도 8지는 뭐 회수된거라도있잖아 [7] flawless 2022.01.25 130 0 근데 8에피 노래 나왔음? [1] ㅇㅇ 2022.01.25 41 0 내가 말했지 [3] 클러스트 2022.01.25 68 0 스포 제이크 서사 카케에서 이미 잘 풀려져있는데 광케이블 2022.01.25 77 0 사장님 거기있는 지아는 가짜에요!!! [9] Dhehej 2022.01.25 114 1 빠른전개? [2] 하빌밀런 2022.01.25 44 0 스포 샬롯 디자인 개꼴렸는데 [6] TerminalVelocity 2022.01.25 206 3 심층 다이브 미니 지원하려면 몇소대에 둬야하나요? [2] 퍼즈 2022.01.25 50 0 라우라 재무장 젖은항상옳다 2022.01.25 30 0 이러다가 마왕들 싸우는건 10지에서 보는거 아닐까 [2] 클러스트 2022.01.25 62 0 노처녀 [2] 별로형960 2022.01.25 68 0 스포 난 8챕 나름 괜찮았는데 [4] 하루 2022.01.25 126 0 8지는 다밀었는데 다이브 46층 못뚫는거 정상이냐 [4] 전하 2022.01.25 160 0 스포 8지 미는데 이거 진짜 맞냐? [11] 평범한카린이 2022.01.25 193 0 난 개인적으로 각성 제이크 디자인 조금 마음에 안듬 [2] 색인 2022.01.25 116 0 스포 실시간 최단기퇴물 [1] 로마노프 2022.01.25 182 3 아니 근데 왜 갑자기 소각상태 되서 그럼 하랍픽업좀 2022.01.25 52 0 리:제로부터 시작하는 카사 생활 [1] 카인 2022.01.25 68 2 스포 시솝 떡밥이나 풀렸으면 [2] 류금테이오 2022.01.25 118 0 아 씨발 나 분명 회피템돌렸는대 애미뒤진겜아 ? [2] ㅇㅇ (118.43) 2022.01.25 82 0 샬롯은 좀 하향 시켜야 한다 생각 Dhehej 2022.01.25 108 0 남캐 안나온다고 뭐라하지마셂,,,, [21] 분탕베기 2022.01.25 1869 59 스포 어차피 10지까지 나와야 완성인데 [8] 각성김철수 2022.01.25 117 0 여기서 혼자 각성없는 찐따네 완전 [3]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127 0 이번 메인이 격전보다 어려웠음 [2] 클러스트 2022.01.25 61 0 캐릭 디자인은 걱정 안하고 있음 [1] Rhidelz 2022.01.25 153 1 제이크는 특성좀 제대로 살려야할듯 은루 2022.01.25 53 1 생각하다보니 화딱지나네 내일 2편쓴다 [1] 전하 2022.01.25 65 0 남캐가 존나 안나오긴하네 [10] umtyson 2022.01.25 157 -1 스포 메인 난이도는 한 번 손을 보긴 해야할 거 같은데 [2] ㅇㅇ 2022.01.25 20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5 18: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