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메인이 격전보다 어려웠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1
작성일
댓글
[2]
ㅇㅇ
고다리나리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8에피 노래 나왔음?
[1]
41
0
내가 말했지
[3]
69
0
스포
제이크 서사 카케에서 이미 잘 풀려져있는데
77
0
사장님 거기있는 지아는 가짜에요!!!
[9]
114
1
빠른전개?
[2]
45
0
스포
샬롯 디자인 개꼴렸는데
[6]
207
3
심층 다이브 미니 지원하려면 몇소대에 둬야하나요?
[2]
50
0
라우라 재무장
31
0
이러다가 마왕들 싸우는건 10지에서 보는거 아닐까
[2]
62
0
노처녀
[2]
68
0
스포
난 8챕 나름 괜찮았는데
[4]
126
0
8지는 다밀었는데 다이브 46층 못뚫는거 정상이냐
[4]
161
0
스포
8지 미는데 이거 진짜 맞냐?
[11]
193
0
난 개인적으로 각성 제이크 디자인 조금 마음에 안듬
[2]
116
0
스포
실시간 최단기퇴물
[1]
182
3
아니 근데 왜 갑자기 소각상태 되서 그럼
52
0
리:제로부터 시작하는 카사 생활
[1]
68
2
스포
시솝 떡밥이나 풀렸으면
[2]
118
0
아 씨발 나 분명 회피템돌렸는대 애미뒤진겜아 ?
[2]
82
0
샬롯은 좀 하향 시켜야 한다 생각
108
0
남캐 안나온다고 뭐라하지마셂,,,,
[21]
1869
59
스포
어차피 10지까지 나와야 완성인데
[8]
117
0
여기서 혼자 각성없는 찐따네 완전
[3]
127
0
이번 메인이 격전보다 어려웠음
[2]
61
0
캐릭 디자인은 걱정 안하고 있음
[1]
153
1
제이크는 특성좀 제대로 살려야할듯
53
1
생각하다보니 화딱지나네 내일 2편쓴다
[1]
66
0
남캐가 존나 안나오긴하네
[10]
158
-1
스포
메인 난이도는 한 번 손을 보긴 해야할 거 같은데
[2]
203
2
스포
이번 메인은 걍 외전으로 내지 아쉽네
87
1
카사 무과금 하는 법 알아냄
[6]
149
0
스포
근데 로드맵보면 8챕터가 왜 이런지 이해는 가긴함
[6]
205
0
씹덕가챠겜이랑 멸망 직전의 세계관이랑 존나 안어울리긴함
[6]
106
0
씹덕판에서 외모가 개연성은 국룰이라니
[1]
88
1
스포
샬롯이 마지막부분에서
[9]
130
0
스포
샬롯 이상하단 생각 안 들었는데
[3]
136
-1
스포
마왕의 정체 알아왔다
[1]
192
0
스포
아니 근데 8지 개연성 없다고 하는데
[4]
140
-1
스포
할카스는
56
0
올해는 분탕으로 망하는게 아니라
[6]
99
0
스포
샬롯 느낀점
55
1
가면갈수록 관남충이 무능해보임 ㅋㅋㅋ
75
0
움짤주의) 제이나 상호작용
189
4
최고의 로리
45
0
오...
[5]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