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서 몬가 많이 하는거같긴한데
흑막/지능캐정도는 아니고
밥해먹으라고 밥그릇이랑 식기정도 쳉겨주는 느낌
물론 우리는 모르는 무언가를 했겠다만은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면갈수록 관남충이 무능해보임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4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씨발 나 분명 회피템돌렸는대 애미뒤진겜아 ?
[2]
82
0
샬롯은 좀 하향 시켜야 한다 생각
108
0
남캐 안나온다고 뭐라하지마셂,,,,
[21]
1869
59
스포
어차피 10지까지 나와야 완성인데
[8]
117
0
여기서 혼자 각성없는 찐따네 완전
[3]
127
0
이번 메인이 격전보다 어려웠음
[2]
61
0
캐릭 디자인은 걱정 안하고 있음
[1]
153
1
제이크는 특성좀 제대로 살려야할듯
53
1
생각하다보니 화딱지나네 내일 2편쓴다
[1]
65
0
남캐가 존나 안나오긴하네
[10]
157
-1
스포
메인 난이도는 한 번 손을 보긴 해야할 거 같은데
[2]
203
2
스포
이번 메인은 걍 외전으로 내지 아쉽네
86
1
카사 무과금 하는 법 알아냄
[6]
149
0
스포
근데 로드맵보면 8챕터가 왜 이런지 이해는 가긴함
[6]
205
0
씹덕가챠겜이랑 멸망 직전의 세계관이랑 존나 안어울리긴함
[6]
106
0
씹덕판에서 외모가 개연성은 국룰이라니
[1]
88
1
스포
샬롯이 마지막부분에서
[9]
130
0
스포
샬롯 이상하단 생각 안 들었는데
[3]
136
-1
스포
마왕의 정체 알아왔다
[1]
192
0
스포
아니 근데 8지 개연성 없다고 하는데
[4]
140
-1
스포
할카스는
56
0
올해는 분탕으로 망하는게 아니라
[6]
99
0
스포
샬롯 느낀점
54
1
가면갈수록 관남충이 무능해보임 ㅋㅋㅋ
75
0
움짤주의) 제이나 상호작용
188
4
최고의 로리
45
0
오...
[5]
76
0
솔직히 옆트임이 문제라기에는
93
0
ㅋㅋㅋ 제이크 일자리 구했다
[3]
134
8
결국 최소 9지까지 봐야 8지 결론 낼 수 있을 듯
34
0
8지 클로저스보고 떠오른새끼
[4]
104
0
스포
캐릭터 외모 디자인만 놓고 보면 ㄹㅇ 잘했음
[7]
186
5
sr광피감 vs ssr치피증
[4]
64
0
진짜 개연성
[3]
76
0
완벽한 개연성
[2]
85
0
스포
난 솔직히 다음 각성으로 무조건
[4]
140
0
스포
얘네 일하는거보면 일정이 존나 늦어지고있나봄
[2]
131
0
스포
금태가 념글보고 여론이라며 캐릭 복장 공안하기 시작하면 개좆같을거같은데
[8]
149
2
스포
신지아 나중에 나오는게 각성이면
107
0
스킨 살거 정했음
[1]
65
0
이겜에 개연성이 어딨음ㅋㅋ
[3]
78
0
패스 얼마짜리삼 ?
[1]
59
0
미나닮지않음?
40
0
✋질문
선생님들 뉴비 진로좀요
[10]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