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그냥 스토리나 회춘 같은 거 제외하고 보면 ㄹㅇ 잘 뽑힘


늘 그렇듯 배뷰지가 일품이고 다 가렸는데 옆구리만 깐 것도 오짐

개인적으론 머리핀 같은 걸로 이마 반만 깐 거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