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으로는 5~6월이 9챕이고
그전에 알파트릭스랑 존메이슨 그리고 그레고리하고 필하모닉 네개의 스토리가 풀릴 예정이거든
아마 알파트릭스랑 존메이슨으로 8챕터의 부족한 부분을 메꾸려고 할거같음
알파트릭스는 챕터8에서도 이볼브원하고 고철수집가가 멀쩡하게 활동 중인거보면 그쪽하고 연관은 있을지언정 스캐빈저 얘네들이 중심이 되는 스토리는 아닌거같고
존메이슨은 재인이가 왜 돈을 들고 튀었는지가 아마 핵심일거같음
그리고 짜잘하게 카케 열리는거중에서도 세계관 좀 더 보충할듯
챕터9하고 거의 비슷한 시기에 나오는 폴른호크 스토리도 아마 보충용으로 나올 스토리일테고 도마형제들 과거이야기는 카케로 풀릴거임
개인적으로 이번 챕터8은 아직 잎이 자라지도 않은 줄기같은 느낌인데 이런 서브스토리가 진행되면 될수록 챕터8이라는 줄기에 열매가 열릴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