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지만 CEO

수십년간 사실상 혼자 회사 꾸려왔음=유능하다는 반증

자기관리에 관심 많음

고고해 보이지만 놀리는 맛이 있음

40대론 안 보이는 말도 안 되는 신체




공무원 계장

일 존나 못해서 부하직원한테 욕먹음

맨날 뭐가 보인다는등 정신이 이상해보임

눈치 어매디짐

딱히 자기관리 하는 거 같지도 않음




지수는 나가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