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녀랑 사이좋게 캐릭터성 말아먹었네
이 이상 메인에서 비중있게
할애 해 줄 것 같지도 않고
스토리 내내 대놓고
수동적인 캐릭터였다가
마지막에 급발진 하는게 꼭
극복이나 성장 보다는
용혈에 의한 세뇌라고
하는게 더 나을정도
에라이 성녀도 개꼴리게
뽑아놓고 그러더니 또

성녀랑 사이좋게 캐릭터성 말아먹었네
이 이상 메인에서 비중있게
할애 해 줄 것 같지도 않고
스토리 내내 대놓고
수동적인 캐릭터였다가
마지막에 급발진 하는게 꼭
극복이나 성장 보다는
용혈에 의한 세뇌라고
하는게 더 나을정도
에라이 성녀도 개꼴리게
뽑아놓고 그러더니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