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메인에서 다시 안 짚고 넘어간건 아쉬움


오랜만에 제이크 카케 다시 읽어봤는데


제이크의 각성 장면에 아버지와의 서사를 넣어줬다면


훨씬 더 캐릭뽕이 직접적으로 와닿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