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2년간 질풍노도처럼 게임개발하고 기책이라고 이거저거 손대고 했음 그런거보다는 양질의 컨택츠 즉 시나리오와 이벤에 집중하겠다는걸로 보임 분탕안치겠다는 말로 들림
2.해외서버가 전부 순항중이라 숨통이 열렸다
3.흑주돈이 아트팀 총괄해서 그림품질 잡아준다고함 퇴사아님
4.류금태대표는 회사 사장님답게 일하고 있음 과거에는 시나리오 집필 음향 아트 전부 다관여했는데다 사장업무까지 다했음
그걸 업무부담하는걸로 바뀜 박상연 총괄디렉터가 다 맡고 한다는것임 시나리오는 항상 류금태대표가 검수한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