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쵸전도 무기 질문좀요 치킨에소주두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1 작성일 2022-02-03 11:22:03 https://arca.live/b/counterside/43749369 지금 카운터 쪽 대적자 3셋 포함해서 스충 총 6세트있고공속 2세트대충 메이즈 탱커 셋 1개쯤 있는데메카가 장비가 진짜 없어서메카 스충 받아도 될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241) 2022-02-03 11:22:37 삭제 수정 시그마 끼워줄 잡 스충 생각하면 그것도 맞긴 한데, 메카는 스충 쓰는애가 저엉말 없어서 언젠간 모이게 되어 있음 맞추기도 훨씬 편하고 그니까 카운터 스충 받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치킨에소주두잔 2022-02-03 11:26:09 감사합니다! 각후라이 스충도 당장은 사치일까요? 펼쳐보기▼ ㅇㅇ (1.241) 2022-02-03 11:26:34 삭제 수정 걔는 메스충 쓰지 잡 스충 안씀 펼쳐보기▼ 치킨에소주두잔 2022-02-03 11:28:29 감사해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 샤오린 메모리얼? [2] 샤오린사랑해 2022.02.03 82 0 콜라보는 그냥 딱 코스프레 스킨만 내는 정도면 괜찮을거 같은데 [4] windy 2022.02.03 97 1 이제는 시나리오 이벤으로 돈벌겠다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3 78 1 최고의 디렉터 [10] 시니즈 2022.02.03 143 -12 그니까 3분기 이후에 콜라보 할 수도 있다? [1] ㅇㅇ 2022.02.03 75 2 pd가 디렉터 아님? [6] 1q2w3 2022.02.03 122 0 ㅋㅋㅋ상연이 챈글읽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 쏘닝 2022.02.03 175 1 2큐바 존나 쩌는점 [2] ㅇㅇ 2022.02.03 99 0 카사가 넥슨 겜이랑 콜라보 한다 치면 [5] swratra 2022.02.03 112 0 각성제이크 왜 애매하게낸줄 알겠네 ㅇㅇ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2.03 80 0 콜라보 이야기 넥슨에서 하는건가? ngcn 2022.02.03 32 0 ???:이젠 나의 권한이 더 강해졌지 [9] 스크류바 2022.02.03 1520 49 올해는 별탈없을이유 ㅋㅋㅋㅋ 로하림 2022.02.03 83 0 ???? 제가 디렉터로 있는한 각성 재무장은 없습니다 [2] 촤드 2022.02.03 107 8 2qba가 ㄹㅇ 공장장아닌가 [20] 렘딘 2022.02.03 329 2 그래도 넥슨이랑 협의한다니까 넥겜 아닐까? [6] 여우불 2022.02.03 86 0 각성 재무장 드가자 ㅇㅇ 2022.02.03 28 0 크레딧챌 미스가 많이나는데 좀봐주실분! [3] Kebok 2022.02.03 82 0 갠적인 로자리아 꼴림 포인트 [5] 주블 2022.02.03 110 0 3분기에...넥슨과 협의.... [1] 미야 2022.02.03 87 0 운영이 카사를 대표하는 특징이 맞긴해 [2] 문총통 2022.02.03 88 1 차라리 넥슨게임 안에서 콜라보하던가~~~ [3] 이누 2022.02.03 82 0 인터뷰 요약좀; [2] 회랑계 2022.02.03 84 0 상연이 총괄로 넘어갔으니 이제 각성 재무장 나오냐? [1] 극한의가능충 2022.02.03 71 0 뉴비 쵸전도 무기 질문좀요 [4] 치킨에소주두잔 2022.02.03 61 0 넥슨겜 + 현대식 총기 사용이면 얘들이랑 콜라보 해야지 [4] ㅇㅇ 2022.02.03 102 1 ??:콜라보 해주세요 미나링링 2022.02.03 38 0 이걸 어케 차근차근으로 생각하니 상여나 [1] 요포포이 2022.02.03 67 0 길티 콜라보 <<<<< 아직도 문제점 넘침 [2] 컨섹82593145678921 2022.02.03 106 0 그래서 금태는 어떻게됨 [4]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2.03 75 0 좆됐네 각성 재무장 나오겠다 ㅇㅇ 2022.02.03 50 0 뭐? 넥슨이랑 콜라보 얘기중이라고? [4] 밥은먹고다니냐 2022.02.03 82 0 박상연 디렉터에서 pd로 바뀌었으니 각성 재무장 나오는거 맞지? [2] ㅇㅇ (1.241) 2022.02.03 95 0 씹떡겜에 믿을만한 신뢰성을 가진 얼굴 [11] 사라진다 2022.02.03 118 7 인터뷰 내용 정리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3 76 0 ??? : 개발 디렉터에서 총괄 pd로 전직하였습니다. ngcn 2022.02.03 78 0 인방 콜라보 하니까 생각나는거 익명 2022.02.03 36 0 카운터사이드는...... 바로결제다 [2] 알파버지니스 2022.02.03 66 0 팩트는 잭 오 바이켄 추가해서 2차 콜라보라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2.02.03 59 -1 난 카사 이미지말아먹은거 신경안씀 가비야 2022.02.03 58 0 인터뷰 중요한 부분만 요약.. [3] 람네 2022.02.03 262 8 로자콘 달아줘 [1] swratra 2022.02.03 39 0 이현호가 누구야? [4] 여린 2022.02.03 105 -1 팩트는 제이크는 상향먹고 0티어사기캐가 될것 [1]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2.03 60 0 상연이 왤케 말은 잘하노 [1] 하야테 2022.02.03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3 1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