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주작을 했는가? X
검열논란이 일어났는가? X
GM이 어뷰징을 했는가? X
핵과금 유저를 본사에서 문전박대했는가? X
반년동안 업데이트 없이 방치했는가? X
페미논란이 주기적으로 터지는가? X

페어플레이 그 자체... 빛 그 자체
확률주작을 했는가? X
검열논란이 일어났는가? X
GM이 어뷰징을 했는가? X
핵과금 유저를 본사에서 문전박대했는가? X
반년동안 업데이트 없이 방치했는가? X
페미논란이 주기적으로 터지는가? X

페어플레이 그 자체... 빛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