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넥슨이랑 협의한다니까 넥겜 아닐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6]
람네
4nk
여우불
하야테
무야홍어
xil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인적인 가은이 꼴림포인트
[10]
171
0
님들 이거패키지 무조건살만함?
[16]
147
0
그럼 그동안 총괄피딘 누구였던거임
[5]
113
0
떨어져라 그림자!! 제발 떨어져!!!
[1]
102
0
사람은 생각이 다 비슷한가봐 ㅋㅋ
[4]
120
0
각성 재무장대신 각성 무뽑을 도입하겠습니다
[1]
74
1
카사 1등 디렉터
39
1
콜라보가 3분기 이후 정도라는건
[2]
58
0
어? 샤오린 메모리얼?
[2]
82
0
콜라보는 그냥 딱 코스프레 스킨만 내는 정도면 괜찮을거 같은데
[4]
96
1
이제는 시나리오 이벤으로 돈벌겠다는것임
[2]
77
1
최고의 디렉터
[10]
143
-12
그니까 3분기 이후에 콜라보 할 수도 있다?
[1]
74
2
pd가 디렉터 아님?
[6]
122
0
ㅋㅋㅋ상연이 챈글읽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
175
1
2큐바 존나 쩌는점
[2]
99
0
카사가 넥슨 겜이랑 콜라보 한다 치면
[5]
112
0
각성제이크 왜 애매하게낸줄 알겠네 ㅇㅇ
80
0
콜라보 이야기 넥슨에서 하는건가?
32
0
???:이젠 나의 권한이 더 강해졌지
[9]
1520
49
올해는 별탈없을이유 ㅋㅋㅋㅋ
83
0
???? 제가 디렉터로 있는한 각성 재무장은 없습니다
[2]
107
8
2qba가 ㄹㅇ 공장장아닌가
[20]
328
2
그래도 넥슨이랑 협의한다니까 넥겜 아닐까?
[6]
85
0
각성 재무장 드가자
27
0
크레딧챌 미스가 많이나는데 좀봐주실분!
[3]
81
0
갠적인 로자리아 꼴림 포인트
[5]
110
0
3분기에...넥슨과 협의....
[1]
87
0
운영이 카사를 대표하는 특징이 맞긴해
[2]
88
1
차라리 넥슨게임 안에서 콜라보하던가~~~
[3]
80
0
인터뷰 요약좀;
[2]
83
0
상연이 총괄로 넘어갔으니 이제 각성 재무장 나오냐?
[1]
70
0
뉴비 쵸전도 무기 질문좀요
[4]
61
0
넥슨겜 + 현대식 총기 사용이면 얘들이랑 콜라보 해야지
[4]
102
1
??:콜라보 해주세요
38
0
이걸 어케 차근차근으로 생각하니 상여나
[1]
67
0
길티 콜라보 <<<<< 아직도 문제점 넘침
[2]
106
0
그래서 금태는 어떻게됨
[4]
75
0
좆됐네 각성 재무장 나오겠다
50
0
뭐? 넥슨이랑 콜라보 얘기중이라고?
[4]
82
0
박상연 디렉터에서 pd로 바뀌었으니 각성 재무장 나오는거 맞지?
[2]
95
0
씹떡겜에 믿을만한 신뢰성을 가진 얼굴
[11]
118
7
인터뷰 내용 정리
75
0
??? : 개발 디렉터에서 총괄 pd로 전직하였습니다.
78
0
인방 콜라보 하니까 생각나는거
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