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이거패키지 무조건살만함? 미카스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47 작성일 2022-02-03 11:26:02 https://arca.live/b/counterside/43749647 나라에서기업키우라고싸게내준거맞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찌리찌리 2022-02-03 11:26:18 니빼고다삿음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2-03 11:29:35 로비 2022-02-03 11:26:28 아직 안샀어?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2-03 11:30:10 응.. 펼쳐보기▼ 요포포이 2022-02-03 11:26:30 효율자체는 좋은편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2-03 11:30:17 그렇구나 펼쳐보기▼ 쏘닝 2022-02-03 11:30:55 근데그건 언제든지살수있는거라 지금은 새해 이벤트 느낌으로 효율좋은거많아서 그거먼저사는게 좋지않나?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2-03 11:31:22 그거 융합체만존나게 주던대 그게그만한 값어치가 잇긴한거임? 펼쳐보기▼ 쏘닝 2022-02-03 11:35:09 내말은 기채권이나 캐릭선택권 때문에 사는거면 지금 2주년+설날이라 지금만파는 다른 효율좋게 파는 대체패키지가 많으니까 그걸먼저 사고 저건 아꼈다가 나중에 패키지 가뭄때 하나씩 사란얘기지 기채권이랑 캐선권팔잖아지금 장비선택권은 안팔긴해지금 펼쳐보기▼ 쏘닝 2022-02-03 11:36:04 *수정됨 니가 필요한걸사야지 난 니가 뭘 필요로하는지모르니까.. 융합핵아닌것도 많이 있어 잘 둘러보고 결정해바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2-03 11:38:04 아하, 이해햇음 ㅈㅅㅈㅅ 일단 최대한 비교점해보고 사야겟음 솔직히 사고싶은거 많은데 너무 많아서 고민대이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쏘닝 2022-02-03 11:45:33 *수정됨 그치 패키지가 2주년이랑 설날패키지가 겹쳐서 좀 많아서그래 한가지 주의할건 이벤트 패키지랑 가격똑같은데 내용물 하나씩 빠진거(타임딜패키지였나? 좀 비교적밑에있는 2주년or신년 패키지아닌데 가격도그렇고 좀 비슷한거)동시에팔고있거든? 그것만 피하면되 2주년이나 신년 이런거 써있는거는 일단 효율 다 좋아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2-03 11:47:56 그런거엿군 , 진짜 고맙다. 나지금안그래두 그거보고잇엇는데 사면조금 배아플뻔햇내 넘 고마어 ㅠ 펼쳐보기▼ 쏘닝 2022-02-03 11:48:55 *수정됨 다사고싶은맘 이해하는데 패키지가넘많아서 다살수없으니까 뭐뭐살지 계획잘짜서 과금해 즐겜하구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2-03 11:50:15 고마워연!! 즐겜해!! 펼쳐보기▼ 쏘닝 2022-02-03 11:50:50 그냥 2주년 신년 할거없이 그냥 지금 보라색탭은 다좋다보면됨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사람 갈비뼈 진짜 좋아하네 ㅋㅋ [2] 주블 2022.02.03 150 5 금태는 개발업무도 했었다는게 더 웃기노 [4] ㅇㅇ 2022.02.03 113 0 2QBA 작품중 하나가 넬슨 스킨임 [2] swratra 2022.02.03 152 0 코이츠 자기 자신마저 재무장 해버린 wwwww ㅇㅇ 2022.02.03 60 1 클로저스 콜라보하면 웃기긴할듯 [4] 하야테 2022.02.03 97 0 응애 뭐 키워야 할지 알려줘 [5] 주말관람 2022.02.03 84 0 일섭) 이거 살만함? [5] 아르테 2022.02.03 167 0 상연이가 게임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금태가 경영 쪽 맡은 듯? [2] 주블 2022.02.03 89 0 아니 이 좆같은콘은 또 뭐야 [4] 가비야 2022.02.03 106 0 던파? 금태의 정을 너무 우습게보네 [6] 호남고닉유동 2022.02.03 130 0 주도닝은 더 높은자리로 간거야? [4] ㅇㅇ 2022.02.03 113 0 로자리아 꼴림포인트는 당연히 [4] 람네 2022.02.03 213 0 해외섭에서 돈 좀 번다니 다행이긴하다 [1] Dhehej 2022.02.03 75 0 건틀렛 울지마라 깡통덱!!! [5] ㅇo 2022.02.03 138 0 상연이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106 0 콜라보 <~~~~~~ 진짜 싫은데 폰겜 생태계에선 어쩔수없긴함 [7] 꿀때지 2022.02.03 208 -1 이번엔 블레이블루 콜라보할듯 ㅋㅋㅋㅋㅋ [1] ㅇㅇ 2022.02.03 65 0 아니 시발 인터뷰보는데 존나 불편한거 발견함 씹새끼들 [1] 미나링링 2022.02.03 116 1 카붕이들이 오해한거 [1] 클러스트 2022.02.03 84 0 2분기 이후 콜라보라면? [5] ㅇㅇ 2022.02.03 87 0 지금부터 제 1회 카운터사이드 월드컵을 시작~~~ [2] 반갑노 2022.02.03 69 1 콜라보 넥슨이면 이색기 아님? [5] ㅇㅇ 2022.02.03 120 0 개인적인 가은이 꼴림포인트 [10] 가비야 2022.02.03 171 0 님들 이거패키지 무조건살만함? [16] 미카스타 2022.02.03 147 0 그럼 그동안 총괄피딘 누구였던거임 [5] ㅇㅇ 2022.02.03 113 0 떨어져라 그림자!! 제발 떨어져!!! [1] 구관조리병 2022.02.03 102 0 사람은 생각이 다 비슷한가봐 ㅋㅋ [4] 극한의가능충 2022.02.03 120 0 각성 재무장대신 각성 무뽑을 도입하겠습니다 [1] Dhehej 2022.02.03 74 1 카사 1등 디렉터 클러스트 2022.02.03 39 1 콜라보가 3분기 이후 정도라는건 [2] 회랑계 2022.02.03 58 0 어? 샤오린 메모리얼? [2] 샤오린사랑해 2022.02.03 82 0 콜라보는 그냥 딱 코스프레 스킨만 내는 정도면 괜찮을거 같은데 [4] windy 2022.02.03 97 1 이제는 시나리오 이벤으로 돈벌겠다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3 77 1 최고의 디렉터 [10] 시니즈 2022.02.03 143 -12 그니까 3분기 이후에 콜라보 할 수도 있다? [1] ㅇㅇ 2022.02.03 74 2 pd가 디렉터 아님? [6] 1q2w3 2022.02.03 122 0 ㅋㅋㅋ상연이 챈글읽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 쏘닝 2022.02.03 175 1 2큐바 존나 쩌는점 [2] ㅇㅇ 2022.02.03 99 0 카사가 넥슨 겜이랑 콜라보 한다 치면 [5] swratra 2022.02.03 112 0 각성제이크 왜 애매하게낸줄 알겠네 ㅇㅇ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2.03 80 0 콜라보 이야기 넥슨에서 하는건가? ngcn 2022.02.03 32 0 ???:이젠 나의 권한이 더 강해졌지 [9] 스크류바 2022.02.03 1520 49 올해는 별탈없을이유 ㅋㅋㅋㅋ 로하림 2022.02.03 83 0 ???? 제가 디렉터로 있는한 각성 재무장은 없습니다 [2] 촤드 2022.02.03 107 8 2qba가 ㄹㅇ 공장장아닌가 [20] 렘딘 2022.02.03 32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3 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