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콜라보 넥슨이면 이색기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5]
이누
이누
ㅇㅇ
견로
극한의가능충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8달만에 복귀 고민중인데 질문좀
[8]
89
0
다음 콜라보 예상가능함
[3]
94
0
이 사람 갈비뼈 진짜 좋아하네 ㅋㅋ
[2]
150
5
금태는 개발업무도 했었다는게 더 웃기노
[4]
113
0
2QBA 작품중 하나가 넬슨 스킨임
[2]
152
0
코이츠 자기 자신마저 재무장 해버린 wwwww
60
1
클로저스 콜라보하면 웃기긴할듯
[4]
97
0
응애 뭐 키워야 할지 알려줘
[5]
84
0
일섭) 이거 살만함?
[5]
167
0
상연이가 게임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금태가 경영 쪽 맡은 듯?
[2]
89
0
아니 이 좆같은콘은 또 뭐야
[4]
106
0
던파? 금태의 정을 너무 우습게보네
[6]
130
0
주도닝은 더 높은자리로 간거야?
[4]
113
0
로자리아 꼴림포인트는 당연히
[4]
213
0
해외섭에서 돈 좀 번다니 다행이긴하다
[1]
76
0
건틀렛
울지마라 깡통덱!!!
[5]
139
0
상연이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
[3]
106
0
콜라보 <~~~~~~ 진짜 싫은데 폰겜 생태계에선 어쩔수없긴함
[7]
208
-1
이번엔 블레이블루 콜라보할듯 ㅋㅋㅋㅋㅋ
[1]
65
0
아니 시발 인터뷰보는데 존나 불편한거 발견함 씹새끼들
[1]
116
1
카붕이들이 오해한거
[1]
84
0
2분기 이후 콜라보라면?
[5]
87
0
지금부터 제 1회 카운터사이드 월드컵을 시작~~~
[2]
69
1
콜라보 넥슨이면 이색기 아님?
[5]
120
0
개인적인 가은이 꼴림포인트
[10]
171
0
님들 이거패키지 무조건살만함?
[16]
148
0
그럼 그동안 총괄피딘 누구였던거임
[5]
113
0
떨어져라 그림자!! 제발 떨어져!!!
[1]
102
0
사람은 생각이 다 비슷한가봐 ㅋㅋ
[4]
120
0
각성 재무장대신 각성 무뽑을 도입하겠습니다
[1]
74
1
카사 1등 디렉터
39
1
콜라보가 3분기 이후 정도라는건
[2]
58
0
어? 샤오린 메모리얼?
[2]
82
0
콜라보는 그냥 딱 코스프레 스킨만 내는 정도면 괜찮을거 같은데
[4]
97
1
이제는 시나리오 이벤으로 돈벌겠다는것임
[2]
78
1
최고의 디렉터
[10]
143
-12
그니까 3분기 이후에 콜라보 할 수도 있다?
[1]
75
2
pd가 디렉터 아님?
[6]
122
0
ㅋㅋㅋ상연이 챈글읽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
175
1
2큐바 존나 쩌는점
[2]
99
0
카사가 넥슨 겜이랑 콜라보 한다 치면
[5]
112
0
각성제이크 왜 애매하게낸줄 알겠네 ㅇㅇ
80
0
콜라보 이야기 넥슨에서 하는건가?
32
0
???:이젠 나의 권한이 더 강해졌지
[9]
1520
49
올해는 별탈없을이유 ㅋㅋㅋㅋ
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