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떨어져라 그림자!! 제발 떨어져!!! 구관조리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2 작성일 2022-02-03 11:25:42 https://arca.live/b/counterside/43749628 그만 붙어 있고 스비 지하실로 돌아가란 말이다!! 진짜 박상연을 살려내!!!!!주도닝 아트 디렉터에서 물러나고 슈퍼뉴가 된건 또 의외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ngcn 2022-02-03 11:26:47 그림자상연이가 선이고 빛상연이 악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QBA 작품중 하나가 넬슨 스킨임 [2] swratra 2022.02.03 153 0 코이츠 자기 자신마저 재무장 해버린 wwwww ㅇㅇ 2022.02.03 61 1 클로저스 콜라보하면 웃기긴할듯 [4] 하야테 2022.02.03 97 0 응애 뭐 키워야 할지 알려줘 [5] 주말관람 2022.02.03 84 0 일섭) 이거 살만함? [5] 아르테 2022.02.03 167 0 상연이가 게임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금태가 경영 쪽 맡은 듯? [2] 주블 2022.02.03 89 0 아니 이 좆같은콘은 또 뭐야 [4] 가비야 2022.02.03 106 0 던파? 금태의 정을 너무 우습게보네 [6] 호남고닉유동 2022.02.03 131 0 주도닝은 더 높은자리로 간거야? [4] ㅇㅇ 2022.02.03 113 0 로자리아 꼴림포인트는 당연히 [4] 람네 2022.02.03 213 0 해외섭에서 돈 좀 번다니 다행이긴하다 [1] Dhehej 2022.02.03 76 0 건틀렛 울지마라 깡통덱!!! [5] ㅇo 2022.02.03 139 0 상연이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106 0 콜라보 <~~~~~~ 진짜 싫은데 폰겜 생태계에선 어쩔수없긴함 [7] 꿀때지 2022.02.03 208 -1 이번엔 블레이블루 콜라보할듯 ㅋㅋㅋㅋㅋ [1] ㅇㅇ 2022.02.03 65 0 아니 시발 인터뷰보는데 존나 불편한거 발견함 씹새끼들 [1] 미나링링 2022.02.03 116 1 카붕이들이 오해한거 [1] 클러스트 2022.02.03 84 0 2분기 이후 콜라보라면? [5] ㅇㅇ 2022.02.03 87 0 지금부터 제 1회 카운터사이드 월드컵을 시작~~~ [2] 반갑노 2022.02.03 69 1 콜라보 넥슨이면 이색기 아님? [5] ㅇㅇ 2022.02.03 121 0 개인적인 가은이 꼴림포인트 [10] 가비야 2022.02.03 172 0 님들 이거패키지 무조건살만함? [16] 미카스타 2022.02.03 148 0 그럼 그동안 총괄피딘 누구였던거임 [5] ㅇㅇ 2022.02.03 114 0 떨어져라 그림자!! 제발 떨어져!!! [1] 구관조리병 2022.02.03 103 0 사람은 생각이 다 비슷한가봐 ㅋㅋ [4] 극한의가능충 2022.02.03 120 0 각성 재무장대신 각성 무뽑을 도입하겠습니다 [1] Dhehej 2022.02.03 74 1 카사 1등 디렉터 클러스트 2022.02.03 39 1 콜라보가 3분기 이후 정도라는건 [2] 회랑계 2022.02.03 58 0 어? 샤오린 메모리얼? [2] 샤오린사랑해 2022.02.03 82 0 콜라보는 그냥 딱 코스프레 스킨만 내는 정도면 괜찮을거 같은데 [4] windy 2022.02.03 97 1 이제는 시나리오 이벤으로 돈벌겠다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3 78 1 최고의 디렉터 [10] 시니즈 2022.02.03 143 -12 그니까 3분기 이후에 콜라보 할 수도 있다? [1] ㅇㅇ 2022.02.03 75 2 pd가 디렉터 아님? [6] 1q2w3 2022.02.03 122 0 ㅋㅋㅋ상연이 챈글읽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 쏘닝 2022.02.03 175 1 2큐바 존나 쩌는점 [2] ㅇㅇ 2022.02.03 99 0 카사가 넥슨 겜이랑 콜라보 한다 치면 [5] swratra 2022.02.03 112 0 각성제이크 왜 애매하게낸줄 알겠네 ㅇㅇ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2.03 80 0 콜라보 이야기 넥슨에서 하는건가? ngcn 2022.02.03 32 0 ???:이젠 나의 권한이 더 강해졌지 [9] 스크류바 2022.02.03 1520 49 올해는 별탈없을이유 ㅋㅋㅋㅋ 로하림 2022.02.03 83 0 ???? 제가 디렉터로 있는한 각성 재무장은 없습니다 [2] 촤드 2022.02.03 107 8 2qba가 ㄹㅇ 공장장아닌가 [20] 렘딘 2022.02.03 329 2 그래도 넥슨이랑 협의한다니까 넥겜 아닐까? [6] 여우불 2022.02.03 86 0 각성 재무장 드가자 ㅇㅇ 2022.02.03 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3 11: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