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애미가 뇌가 전기구이 되서
진짜로 뒤졌다지만
애미의 애미의 애미의 애미까지
앰뒤진 성능으로 날뛰니까 좆같음

저 씨발년 성능 좆같아서
울않너고 그늘이고 좆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