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일섭 10렙(!!!!!) 컨소 Coffin에서 한 사람 구해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1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냥이가좋아
ㅇㅇ
김리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잇 씨발 제이크 형!!!!
[2]
113
0
건틀렛
깡통따개한테 -100점 당해서 깡통덱에서 공익덱으로 바꾸고 다시 100점 가져감
[1]
136
0
의역을 어케 해야댈가...
83
0
스포
근데 이수연이 6종을 잡을 수 있나
[5]
267
0
샤오린 연협 100까지만할거야
[1]
63
0
스포
이제야 외전 다밀었는데 관남충 좀 멋있내,,,
[2]
197
0
생각해보니 ㄹㅇ 겜하는 직원 하나도 없는듯
[5]
181
10
이볼브원 vs 이볼브세모 vs 이볼브네모 ㅋㅋ
[2]
65
1
카사 세계관에서 제이크 얼마나 센거임?
[7]
158
0
이볼브원 업 기념 깡통대회같은거 없음?
59
0
건틀렛
이게 터지네
[6]
123
0
아이 참 사장님!
[8]
118
0
이제 넌 이볼브원이 아니다
[3]
109
0
이볼브원 캐스팅 밴으로 1밴 안됐으면 4코인데
[4]
128
0
업효과가 스충 10%가 끝인가?
[5]
163
0
이번주 각이크 이볼브원 중에 머 쓰냐
[6]
117
0
아니 피감 이거 피증에 까이는 거였음?
93
0
진짜 방구가 실내공기오염의 주범인듯
[5]
167
0
건틀릿은 이래저래 말이 많아도
91
0
복귀하려하는데 괜춘?
[6]
181
0
이볼브원 어떻게됨??
[4]
153
-2
스톰 제이크 픽업 언제돌아옴?
[4]
111
0
깡통이 삭제되면 좋겠어
[2]
104
3
구인/구직
일섭 10렙(!!!!!) 컨소 Coffin에서 한 사람 구해요
[3]
121
1
블루아카이브 하고온사람있음?
[10]
183
0
좀잇으면 박상연 코후비적거면서 일어날시간이다
[3]
83
0
그냉 노밴 업이볼브원 나오면 젛겟슮
[1]
74
-1
혹시 깡통 리더 박으면 5코임?
[6]
173
0
깡통한테 애미없다는 말은 좀 그래
[3]
114
0
내가 더 재밌는거 알려드림
[3]
84
0
ㅋㅋㅋ 이볼브원 진짜 웃기네
[4]
195
2
치피감도 유의미한 옵션같음
91
0
건틀렛
업르티 공익 개쩌노 ㅋㅋㅋ
[1]
197
0
메카닉 피감도 80퍼 제한 걸림?
[4]
176
0
오르카 파밍의 끝을 냈다
[2]
96
0
제이크 메카피감이 좆도 의미없는 이유
[13]
312
10
이번주 건은 전략전만 돌리겠어
53
0
케오린 안나오는데 이번주 쥬지윤 어떠냐
[1]
76
0
5코 이볼브원은 없는데
[6]
162
0
건틀렛
게임을 이렇게 만들어서 이렇게 이겼다
[3]
201
0
오하이오킹은 우ㅐ쓰는거?
[3]
117
0
각성 신지아 분신들 실체화 할듯
104
0
공속 오퍼 어때?
[1]
122
0
카린 뷰통 저격할때 스커피 공피 주나?
59
0
무능한 좆상연 저거 업벤 오류 바로 안고칠거같음
[3]
81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