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주말이 끝나도 그렇지 열두시 되고 업밴을 안보고 잔다?? 

말도 안댐 겜하는 직원 있었스면 열두시에 업밴보고 눈알 튀어나와서 괴성 지르면서 다른 직원이나 회사톡방에 쏴갈겼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