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 아무 문제없잖아 요포포이 추천 4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5 작성일 2022-02-27 23:17:09 https://arca.live/b/counterside/45312707 업벤 적용 6코로 정상작동인데 왜 새벽부터 불러?네놈들이 스스로 벤한것 아닌가?네놈들이 기어코 골라서 업시킨것 아닌가??이게 왜 내 잘못이지? 네놈들 문제 아닌가??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kimjino 2022-02-27 23:17:22 보르챠 2022-02-27 23:17:33 업 안시켰어 십새야 펼쳐보기▼ 페로로귀여워 2022-02-27 23:18:02 찹쌀콩찰떡 2022-02-27 23:18:4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피라가 더 선녀같다 개추 [2]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2.27 121 0 건틀렛 3400점 구간 깡통덱 없음 [1] ㅇㅇ 2022.02.27 112 0 니콜은 미간이 너무버기싫어요 [2] ㅇㅇ 2022.02.27 76 0 ? 업밴뭐노? [5] 시니즈 2022.02.27 112 0 월버콘 왤캐 고퀄임? [5] 오염된기니피그 2022.02.27 147 3 (예언) 오늘 올라올 이볼브원 공지 [5] ㅇㅇ 2022.02.27 150 0 건틀렛 공익 당신은 역시 다크나이트였어 클로저스하다옴 2022.02.27 128 0 건틀렛 간만에 깡통쓰니까 뽕맛은 오지네 [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2.27 124 0 공익 따위랑은 다른 진짜 다크나이트 [6] 컨섹82593145678921 2022.02.27 139 0 니콜 언제 나옴?? [5] 블루아카이브 2022.02.27 106 0 일섭랭돌렷더니 110타이탄 에이브럼만나서강간당함; [5] 무야홍어 2022.02.27 140 0 델타세븐 스토리 3개냄았는데 ㅇㅇ 2022.02.27 57 0 상점에서 맨날 뭐사야되는지 공략 있었는데 [6] 야옹쓰 2022.02.27 81 0 어쨌든 이볼브원 출소한건 맞네 밍기적밍기적 2022.02.27 61 0 치후유가흰색곰돌이팬티입는이유 알아냇음 [6] 미카스타 2022.02.27 166 0 지금 와서 보니까 괜찮은듯?? [1] 장래희망수의사 2022.02.27 106 0 학교 수업 있는데 알바 땜빵 ㅋㅋㅋ [3] 이리스유마 2022.02.27 141 1 이볼브원 왜 업이야?? [5] 번 2022.02.27 163 0 업 스피라를 이을 후려 2022.02.27 62 0 신남 [1] 매맞는아내 2022.02.27 61 1 오르카 스타킹 일러스트 나만 불편해? [5] ㅇㅇ 2022.02.27 773 0 ???: ? 아무 문제없잖아 [4] 요포포이 2022.02.27 135 4 블루프린트 삭제 내일이었나 3월이었나 [2] 보르챠 2022.02.27 106 0 이번 주는 서로가 서로를 잡네 [2] 후려 2022.02.27 74 1 왜 아직도 공지 안올라옴?? [12] Fractal 2022.02.27 113 0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인 놀이 [14] 블루아카이브 2022.02.27 252 0 스포 이수연 아직 제이크보다 약할거 같은데 고평가 이유뭐임? [31] 로마노프 2022.02.27 383 0 아잇 씨발 제이크 형!!!! [2] Vergil 2022.02.27 113 0 건틀렛 깡통따개한테 -100점 당해서 깡통덱에서 공익덱으로 바꾸고 다시 100점 가져감 [1] 허러터진전역맨 2022.02.27 136 0 의역을 어케 해야댈가... 므으 2022.02.27 83 0 스포 근데 이수연이 6종을 잡을 수 있나 [5] 늒네 2022.02.27 267 0 샤오린 연협 100까지만할거야 [1] ㅇㅇ 2022.02.27 63 0 스포 이제야 외전 다밀었는데 관남충 좀 멋있내,,,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2.27 198 0 생각해보니 ㄹㅇ 겜하는 직원 하나도 없는듯 [5] 구관조리병 2022.02.27 181 10 이볼브원 vs 이볼브세모 vs 이볼브네모 ㅋㅋ [2] 화선 2022.02.27 65 1 카사 세계관에서 제이크 얼마나 센거임? [7] 잔비 2022.02.27 158 0 이볼브원 업 기념 깡통대회같은거 없음? 나도줘 2022.02.27 59 0 건틀렛 이게 터지네 [6] 결왕 2022.02.27 123 0 아이 참 사장님! [8] 양하림 2022.02.27 118 0 이제 넌 이볼브원이 아니다 [3] 화선 2022.02.27 109 0 이볼브원 캐스팅 밴으로 1밴 안됐으면 4코인데 [4] 극한의가능충 2022.02.27 128 0 업효과가 스충 10%가 끝인가? [5] 극한의가능충 2022.02.27 163 0 이번주 각이크 이볼브원 중에 머 쓰냐 [6] 극한의가능충 2022.02.27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7 23: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