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게 터지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6]
크리스피크림
극한의가능충
화선
결왕
번
칫칫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와서 보니까 괜찮은듯??
[1]
106
0
학교 수업 있는데 알바 땜빵 ㅋㅋㅋ
[3]
141
1
이볼브원 왜 업이야??
[5]
163
0
업 스피라를 이을
62
0
신남
[1]
61
1
오르카 스타킹 일러스트 나만 불편해?
[5]
773
0
???: ? 아무 문제없잖아
[4]
135
4
블루프린트 삭제 내일이었나 3월이었나
[2]
106
0
이번 주는 서로가 서로를 잡네
[2]
74
1
왜 아직도 공지 안올라옴??
[12]
113
0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인 놀이
[14]
252
0
스포
이수연 아직 제이크보다 약할거 같은데 고평가 이유뭐임?
[31]
383
0
아잇 씨발 제이크 형!!!!
[2]
113
0
건틀렛
깡통따개한테 -100점 당해서 깡통덱에서 공익덱으로 바꾸고 다시 100점 가져감
[1]
136
0
의역을 어케 해야댈가...
83
0
스포
근데 이수연이 6종을 잡을 수 있나
[5]
267
0
샤오린 연협 100까지만할거야
[1]
63
0
스포
이제야 외전 다밀었는데 관남충 좀 멋있내,,,
[2]
197
0
생각해보니 ㄹㅇ 겜하는 직원 하나도 없는듯
[5]
181
10
이볼브원 vs 이볼브세모 vs 이볼브네모 ㅋㅋ
[2]
65
1
카사 세계관에서 제이크 얼마나 센거임?
[7]
158
0
이볼브원 업 기념 깡통대회같은거 없음?
59
0
건틀렛
이게 터지네
[6]
122
0
아이 참 사장님!
[8]
118
0
이제 넌 이볼브원이 아니다
[3]
109
0
이볼브원 캐스팅 밴으로 1밴 안됐으면 4코인데
[4]
127
0
업효과가 스충 10%가 끝인가?
[5]
163
0
이번주 각이크 이볼브원 중에 머 쓰냐
[6]
116
0
아니 피감 이거 피증에 까이는 거였음?
92
0
진짜 방구가 실내공기오염의 주범인듯
[5]
167
0
건틀릿은 이래저래 말이 많아도
91
0
복귀하려하는데 괜춘?
[6]
181
0
이볼브원 어떻게됨??
[4]
153
-2
스톰 제이크 픽업 언제돌아옴?
[4]
111
0
깡통이 삭제되면 좋겠어
[2]
104
3
구인/구직
일섭 10렙(!!!!!) 컨소 Coffin에서 한 사람 구해요
[3]
121
1
블루아카이브 하고온사람있음?
[10]
182
0
좀잇으면 박상연 코후비적거면서 일어날시간이다
[3]
83
0
그냉 노밴 업이볼브원 나오면 젛겟슮
[1]
74
-1
혹시 깡통 리더 박으면 5코임?
[6]
173
0
깡통한테 애미없다는 말은 좀 그래
[3]
114
0
내가 더 재밌는거 알려드림
[3]
84
0
ㅋㅋㅋ 이볼브원 진짜 웃기네
[4]
195
2
치피감도 유의미한 옵션같음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