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어떻게됨?? 극한의가능충 추천 0 비추천 2 댓글 4 조회수 153 작성일 2022-02-27 22:36:57 수정일 2022-02-27 22:37:15 https://arca.live/b/counterside/45312188 ??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4] 오염된기니피그 2022-02-27 22:37:39 업 밴 다 적용됨 펼쳐보기▼ 로하림 2022-02-27 22:38:06 6코지만 리더했을때 코스트깎은 못받는데 업유닛의 스텟업은 받아감 펼쳐보기▼ 늒네 2022-02-27 22:38:16 6코에 스텟업 받고 리더 효과는 적용 안됨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2-02-27 22:41:19 *수정됨 6코 업인 상태로 리더보너스 1코 감소만 안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아직도 공지 안올라옴?? [12] Fractal 2022.02.27 113 0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인 놀이 [14] 블루아카이브 2022.02.27 252 0 스포 이수연 아직 제이크보다 약할거 같은데 고평가 이유뭐임? [31] 로마노프 2022.02.27 383 0 아잇 씨발 제이크 형!!!! [2] Vergil 2022.02.27 113 0 건틀렛 깡통따개한테 -100점 당해서 깡통덱에서 공익덱으로 바꾸고 다시 100점 가져감 [1] 허러터진전역맨 2022.02.27 136 0 의역을 어케 해야댈가... 므으 2022.02.27 83 0 스포 근데 이수연이 6종을 잡을 수 있나 [5] 늒네 2022.02.27 267 0 샤오린 연협 100까지만할거야 [1] ㅇㅇ 2022.02.27 63 0 스포 이제야 외전 다밀었는데 관남충 좀 멋있내,,,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2.27 197 0 생각해보니 ㄹㅇ 겜하는 직원 하나도 없는듯 [5] 구관조리병 2022.02.27 181 10 이볼브원 vs 이볼브세모 vs 이볼브네모 ㅋㅋ [2] 화선 2022.02.27 65 1 카사 세계관에서 제이크 얼마나 센거임? [7] 잔비 2022.02.27 158 0 이볼브원 업 기념 깡통대회같은거 없음? 나도줘 2022.02.27 59 0 건틀렛 이게 터지네 [6] 결왕 2022.02.27 123 0 아이 참 사장님! [8] 양하림 2022.02.27 118 0 이제 넌 이볼브원이 아니다 [3] 화선 2022.02.27 109 0 이볼브원 캐스팅 밴으로 1밴 안됐으면 4코인데 [4] 극한의가능충 2022.02.27 128 0 업효과가 스충 10%가 끝인가? [5] 극한의가능충 2022.02.27 163 0 이번주 각이크 이볼브원 중에 머 쓰냐 [6] 극한의가능충 2022.02.27 117 0 아니 피감 이거 피증에 까이는 거였음? 별로형960 2022.02.27 93 0 진짜 방구가 실내공기오염의 주범인듯 [5] 오염된기니피그 2022.02.27 167 0 건틀릿은 이래저래 말이 많아도 ㅎㅈ 2022.02.27 91 0 복귀하려하는데 괜춘? [6] 라우렐 2022.02.27 181 0 이볼브원 어떻게됨?? [4] 극한의가능충 2022.02.27 153 -2 스톰 제이크 픽업 언제돌아옴? [4] 잔비 2022.02.27 111 0 깡통이 삭제되면 좋겠어 [2] ㅇㅇ 2022.02.27 104 3 구인/구직 일섭 10렙(!!!!!) 컨소 Coffin에서 한 사람 구해요 [3] 김리본 2022.02.27 122 1 블루아카이브 하고온사람있음? [10] 구고 2022.02.27 183 0 좀잇으면 박상연 코후비적거면서 일어날시간이다 [3] 매맞는아내 2022.02.27 83 0 그냉 노밴 업이볼브원 나오면 젛겟슮 [1] wancharm 2022.02.27 74 -1 혹시 깡통 리더 박으면 5코임? [6] 후려 2022.02.27 173 0 깡통한테 애미없다는 말은 좀 그래 [3] 워렉 2022.02.27 114 0 내가 더 재밌는거 알려드림 [3] 늒네 2022.02.27 84 0 ㅋㅋㅋ 이볼브원 진짜 웃기네 [4] 카르텔잔당 2022.02.27 195 2 치피감도 유의미한 옵션같음 보르챠 2022.02.27 91 0 건틀렛 업르티 공익 개쩌노 ㅋㅋㅋ [1] 공성추 2022.02.27 197 0 메카닉 피감도 80퍼 제한 걸림? [4] 전하 2022.02.27 176 0 오르카 파밍의 끝을 냈다 [2] 페소라붕카린이 2022.02.27 96 0 제이크 메카피감이 좆도 의미없는 이유 [13] 별로형960 2022.02.27 312 10 이번주 건은 전략전만 돌리겠어 보르챠 2022.02.27 53 0 케오린 안나오는데 이번주 쥬지윤 어떠냐 [1] 전하 2022.02.27 76 0 5코 이볼브원은 없는데 [6] 후려 2022.02.27 162 0 건틀렛 게임을 이렇게 만들어서 이렇게 이겼다 [3] 크리스피크림 2022.02.27 201 0 오하이오킹은 우ㅐ쓰는거? [3] 공성추 2022.02.27 117 0 각성 신지아 분신들 실체화 할듯 오염된기니피그 2022.02.27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7 23: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