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혹시 카사에도 관절염으로 사망하는 보스 있음? 마슈마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291 작성일 2022-03-02 16:20:46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4654 최강자 인줄 알았는데갑자기 관절염이 약점이라면서 뒤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ㅇㅇ 2022-03-02 16:20:59 ? 먼소리읾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21:15 저도 모르겠어유 ..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2-03-02 16:21:12 아킬레우스임? 펼쳐보기▼ ㅇㅇ (121.133) 2022-03-02 16:21:24 삭제 수정 와 모르트 펼쳐보기▼ 푸별 2022-03-02 16:21:41 ㅐㄴ 2022-03-02 16:21:49 그게 뭔 말임?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22:29 모르트라고 스토리에서 계속 좆 강한 최강자같이 나오다가 갑자기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관절염 장기간 싸우면 약해져서 뒤짐 펼쳐보기▼ ㅐㄴ 2022-03-02 16:23:10 시발 왜 설명을 들었는데 뭔 말인지 이해가 안가지?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23:50 사실 스토리 다본 에붕이들도 모름 펼쳐보기▼ 권수아 2022-03-02 16:22:10 진귀한광경을보여주마 펼쳐보기▼ 고쥬파 2022-03-02 16:22:29 금은동태 2022-03-02 16:22:47 에이 요즘 그런거 쓰면 안팔릶! 펼쳐보기▼ 베버 2022-03-02 16:22:58 개그 스토리라면야 몇개있지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23:25 저희 진지한 메인스토리였는데유... 펼쳐보기▼ 베버 2022-03-02 16:23:55 지랄마셈 내가 에픽 안한다고 속이고 있네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24:07 ㅇㅇ (222.234) 2022-03-02 16:24:58 삭제 수정 클리포트게임 열렸는데 마왕들 늙은 틀딱이라 존나 약해졌다면서 최강산펀치맞고 뒤지고 엔딩남 펼쳐보기▼ ㅇㅇ (222.234) 2022-03-02 16:26:36 삭제 수정 스토리 전문작가만 5명인 게임인데 설정이랑 떡밥만 던지고 수습안될거같으니 저따구로 찍싸고 다음 시즌 스토리로 넘어감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23:32 모?임?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41:11 ㅇㅇ (222.234) 2022-03-02 16:23:46 삭제 수정 카사로치면 클리포트게임 열렸는데 마왕들 너무 오래 살아서 노쇠했다고 나오면서 유미나한테 죄다 한방컷당하고 찍싸는엔딩 (전문 스토리작가5명) 펼쳐보기▼ gkdhkdhk 2022-03-02 16:23:51 관절염이 심하긴해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27:10 아 ㅋㅋㅋㅋ 관절염 7782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세계 최강자와도 자고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랑편 2022-03-02 16:30:06 7782 관절염 모르트 ㅋㅋㅋㅋ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40: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잘자 얘들아! 금은동태 2022.03.02 45 0 않이 근데 ㄹㅇ... 구라가아니고 가시성 뭄제는 오래하면 다보인다니깒?? [15] 꿀때지 2022.03.02 140 1 카사 젤 열심히할때 엑셀로 관리하던거 오랜만에 발견함 ㅋㅋㅋ ㅇㅇ 2022.03.02 85 2 에픽 장비 파밍 카사 비유하면 [14] 하치미하치미 2022.03.02 189 6 스포 아니 이런 ㅅ씹 [10] 뉴데이 2022.03.02 238 1 스포 배신자 [6] ㅇㅇ 2022.03.02 152 0 상향받기 전의 킹은 상남자클럽이었다 [5] Rhidelz 2022.03.02 77 2 ✋질문 이번 신규 레이드 150 만들면 안됨?? [1] digital 2022.03.02 112 0 소대끼리 전체교환못함? Lacia 2022.03.02 28 0 크큭 무리다 [4] 광고보고옴 2022.03.02 78 0 카사하던애들 에붕이들 오는거 어리둥절할수도있음 [34] ㅇㅇ 2022.03.02 2070 62 관리자가 관리실패 잭5 2022.03.02 42 0 지금 쫌 고민임 [10] 므으 2022.03.02 141 7 비록 110이 얼마 없지만 ㅇㅇ 2022.03.02 38 2 ✋질문 복귀질문 [17] 복커 2022.03.02 86 0 개인적으로 이번 패치중에 제일 실패한거.jpg [2] 꿀때지 2022.03.02 108 1 ✋질문 이번레이드 장비들 pvp 용임??? [1] 랄프 2022.03.02 93 0 카사 유튜브보다 과거흔적 발견함 [2] gkdhkdhk 2022.03.02 92 4 근데 대표소대도 좀 바꿔야 할듯 ㅇㅇ 2022.03.02 60 0 1분뒤 비틱할예정 [13] 광고보고옴 2022.03.02 103 0 킹깡 이미 제조중이었는대.. ㅇㅇ 2022.03.02 60 0 인히비터 기믹같은거 없으려나 앤뱃살 2022.03.02 44 0 에픽하는 친구랑 누가더 똥겜인가 이야기하다 [2] 페브렌 2022.03.02 136 0 딸쳐! [1] dlbodkel 2022.03.02 49 0 혹시 카사에도 관절염으로 사망하는 보스 있음? [25] 마슈마슈 2022.03.02 291 0 솔직히 나는 킹이랑 깡통만 죽일수있으면 좋겠음 새벽비 2022.03.02 38 0 아 왜 그레모리가 안받나했더니 ㅇㅇ 2022.03.02 70 0 카사챈 왔으면 국뽕한번 보고가야지 [28] ㅇㅇ 2022.03.02 1611 59 스비 직원복지도 개쩔지 [7] 베버 2022.03.02 150 0 솔직히 나는 에픽난민이 단 두개만 안하면 다 이해해줄수있음 [11] 새벽비 2022.03.02 178 0 카붕이들이 에붕이들한테 겁주면서 분탕 벌벙떠는게 의미업는이유 [8] 꿀때지 2022.03.02 147 7 스비애들은 복지 뭐 있나 궁금해서 보고옮.. [4] ㅇㅇ 2022.03.02 178 6 얘가 7대죄중에 제일 악질임 [22] Fortey 2022.03.02 1799 34 야 생각해보면 존나 무섭지 않냐? AKANE_ 2022.03.02 75 0 새로 하는분들은 이거 꼭 키우세요 [1] ㅇㅇ 2022.03.02 115 7 근데 당장 에붕이들 들어온다해도 스펙업 수단이 마땅치않음 [1]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2 103 3 건틀렛 나의 강함이 두렵다 [2] 새벽비 2022.03.02 74 -2 와... ㅇㅇ 2022.03.02 41 0 오르카 전장 방어성능 개쩌나보네 Q3 2022.03.02 262 0 1캐릭에만 융합핵 75개나 들어가네 [10] 링 2022.03.02 188 3 아니 옆집 블라서 또 먼가 올라오는데? [9] 금지어다 2022.03.02 199 0 님덜 저 버그 발견함 [1] MBT 2022.03.02 54 0 카사 할 때 제일 좋았던거 ㅇㅇ 2022.03.02 63 0 지금 족룡인들 살아있나? [5] Rhidelz 2022.03.02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6: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