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딸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9
작성일
댓글
[1]
금은동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잘자 얘들아!
45
0
않이 근데 ㄹㅇ... 구라가아니고 가시성 뭄제는 오래하면 다보인다니깒??
[15]
140
1
카사 젤 열심히할때 엑셀로 관리하던거 오랜만에 발견함 ㅋㅋㅋ
85
2
에픽 장비 파밍 카사 비유하면
[14]
190
6
스포
아니 이런 ㅅ씹
[10]
238
1
스포
배신자
[6]
153
0
상향받기 전의 킹은 상남자클럽이었다
[5]
77
2
✋질문
이번 신규 레이드 150 만들면 안됨??
[1]
112
0
소대끼리 전체교환못함?
28
0
크큭 무리다
[4]
78
0
카사하던애들 에붕이들 오는거 어리둥절할수도있음
[34]
2070
62
관리자가 관리실패
42
0
지금 쫌 고민임
[10]
141
7
비록 110이 얼마 없지만
38
2
✋질문
복귀질문
[17]
86
0
개인적으로 이번 패치중에 제일 실패한거.jpg
[2]
108
1
✋질문
이번레이드 장비들 pvp 용임???
[1]
93
0
카사 유튜브보다 과거흔적 발견함
[2]
93
4
근데 대표소대도 좀 바꿔야 할듯
60
0
1분뒤 비틱할예정
[13]
103
0
킹깡 이미 제조중이었는대..
60
0
인히비터 기믹같은거 없으려나
45
0
에픽하는 친구랑 누가더 똥겜인가 이야기하다
[2]
136
0
딸쳐!
[1]
49
0
혹시 카사에도 관절염으로 사망하는 보스 있음?
[25]
292
0
솔직히 나는 킹이랑 깡통만 죽일수있으면 좋겠음
38
0
아 왜 그레모리가 안받나했더니
70
0
카사챈 왔으면 국뽕한번 보고가야지
[28]
1611
59
스비 직원복지도 개쩔지
[7]
151
0
솔직히 나는 에픽난민이 단 두개만 안하면 다 이해해줄수있음
[11]
178
0
카붕이들이 에붕이들한테 겁주면서 분탕 벌벙떠는게 의미업는이유
[8]
147
7
스비애들은 복지 뭐 있나 궁금해서 보고옮..
[4]
179
6
얘가 7대죄중에 제일 악질임
[22]
1799
34
야 생각해보면 존나 무섭지 않냐?
75
0
새로 하는분들은 이거 꼭 키우세요
[1]
115
7
근데 당장 에붕이들 들어온다해도 스펙업 수단이 마땅치않음
[1]
103
3
건틀렛
나의 강함이 두렵다
[2]
75
-2
와...
41
0
오르카 전장 방어성능 개쩌나보네
262
0
1캐릭에만 융합핵 75개나 들어가네
[10]
188
3
아니 옆집 블라서 또 먼가 올라오는데?
[9]
199
0
님덜 저 버그 발견함
[1]
54
0
카사 할 때 제일 좋았던거
64
0
지금 족룡인들 살아있나?
[5]
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