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뭔가 기믹걸어놓고 그거 찾아내서 푸는 레이드 생각했는데 그냥 1분지나니까 히히 죽어하는게 좀 킹받네
그런게 좀 있어야 좀 패는맛이 있을텐데 즉사패턴 무조건 뜨니까 좀 화나네 리트 욕구도 안들고

몰루 보면 보스즉사패턴 막는 기믹 있어서 좋은데 우리도 그런거 해줘
난 뭔가 기믹걸어놓고 그거 찾아내서 푸는 레이드 생각했는데 그냥 1분지나니까 히히 죽어하는게 좀 킹받네
그런게 좀 있어야 좀 패는맛이 있을텐데 즉사패턴 무조건 뜨니까 좀 화나네 리트 욕구도 안들고

몰루 보면 보스즉사패턴 막는 기믹 있어서 좋은데 우리도 그런거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