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셋바 튜바가 없음
노랑템을 드랍이랑 제작 운으로 먹어도 세트가 구리면 쓰기 힘듦
근데 옵션은 렐릭처럼 랜덤으로 붙음
거기다가 튜바가 없다했잖음?
부옵 못 바꾸는건 너무 당연한거고
카사에서는 수치 튜바로 올릴 수 있는게 에픽은 그냥 랜덤임
수치 못올리고 한 번 붙으면 그대로 끝
메이즈셋을 무한정 구매해서 그 중에 유효셋옵 아닌거 다 갈아버리고 그 중에서도 수치 잘 붙은거 쓴다고 생각하면 될 듯?
물론 그렇다고 템을 쉽게 얻을 수 있는건 아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