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띵곡이면 자러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1
작성일
댓글
[4]
Maximin
님얼굴비매너
금은동태
WG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픽 난민 요약
[6]
204
3
카사해보고 싶은데
[12]
133
1
카붕이들 미래
64
-1
재무장 연협 장난없네
[7]
147
0
유입 많으니까 달린다
84
1
속이 점점 니글니글 해진다.
[1]
56
0
머리채도 딱 잡기좋게 손질해놨네
83
0
옆집 슈크 유저돈으로 지들 배채운거라는데
[19]
2158
46
솔직히 주시윤은 어쩔수업지ㅇㅇ;
[15]
158
2
저렙 레이드 방심할 수가 없노
37
0
아 그러고보니 애픽보다 좋은점 하나 있을지도
[1]
74
0
구관총 정말임...
[6]
127
0
에픽도 인겜 이쁘던데
63
0
천젤이 카사로 보면 딱 이런 느낌인가
[4]
116
0
뭐야 에픽 폭사함?
46
0
지금 오는게 난민선이 아니라
[2]
143
2
한순간이지만 대꼴캐릭인 호라이즌도 인기1위 한적이 있다
[6]
168
6
스포탭에 1부 내용 올라오는거 뭔가 뭔가임...
[2]
92
0
에픽 장비파밍은 진짜 레전드임
[3]
141
0
에붕이들 건틀렛 오는거임?
[1]
101
-2
여기가 에챈인지 에챈이 카챈인지
[8]
187
0
✋질문
이번 레이드나 렐릭 무기 정보팔아먹을려고 계획했나?
[1]
74
0
인히비터 꾸준히 오토 등반턱 올라가는거 재밌네
64
0
띵곡이면 자러감
[4]
61
0
카사도 템 맞추기 힘들어
[5]
131
0
그 스타워즈 콘 달아주셈
[2]
47
0
ㅋㅋ 에픽 기부패키지 생각해보니까 좀 어지럽네
[2]
112
2
레이드 110까지는 올려도 되겠다
37
0
인히 90까지는 수월하게 깨는데 110이 문제네
54
0
잘자 얘들아!
45
0
않이 근데 ㄹㅇ... 구라가아니고 가시성 뭄제는 오래하면 다보인다니깒??
[15]
140
1
카사 젤 열심히할때 엑셀로 관리하던거 오랜만에 발견함 ㅋㅋㅋ
85
2
에픽 장비 파밍 카사 비유하면
[14]
189
6
스포
아니 이런 ㅅ씹
[10]
238
1
스포
배신자
[6]
152
0
상향받기 전의 킹은 상남자클럽이었다
[5]
77
2
✋질문
이번 신규 레이드 150 만들면 안됨??
[1]
112
0
소대끼리 전체교환못함?
28
0
크큭 무리다
[4]
78
0
카사하던애들 에붕이들 오는거 어리둥절할수도있음
[34]
2070
62
관리자가 관리실패
42
0
지금 쫌 고민임
[10]
141
7
비록 110이 얼마 없지만
38
2
✋질문
복귀질문
[17]
86
0
개인적으로 이번 패치중에 제일 실패한거.jpg
[2]
10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