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픽 난민 요약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3
작성일
댓글
[6]
오사라
비질란테
Aoi
k0909
flawle
구관조리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난민 분들 질문이 있습니다
[3]
105
0
뉴비 카사 시작하고 싶은데요
[8]
146
4
✋질문
함선 뭐 고르며 되나요?
[7]
103
0
미시가 많은 카운터사이드
[2]
228
0
그레모리급 무력화를 적 전체에 걸고 + 아군은 해제에 1회무적
[2]
75
0
그릴거 하나 추천바듬,,
[38]
1285
48
카사 스토리는 볼만함?
[22]
291
0
진짜 재유진 애정으로 쓰고있긴한데
[6]
139
0
스포
진짜 스토리 보면 인기투표 1위가 납득 가는 게.
[18]
2195
46
솔직히 4월분탕 기대하는놈있냐?
[27]
1306
50
와씨 진짜 이겜 스토리보는데 아무도 믿으면 안되겠음
[5]
159
0
근데 주시윤이나 제이크 좋아하게되는건 또 이유가 있는거같음
[12]
165
5
7각계랑 10각계랑 가격 두배차이인데
[14]
152
0
이볼브 원 쓰고 싶다
39
1
근데 오퍼같은 중요한효과는 좀 보기쉽게해야
[1]
40
0
카사 에픽처럼 인겜 이쁜 겜이 분탕 많이 치는 EU
[2]
132
3
님들 궁금한게 있음.
[3]
80
0
재앙도우 스킨 왠지 없으니 아쉽네
[4]
72
0
에픽은 나왔으면 안됐을 게임이다.
[1]
92
0
그래도 에픽 없어지면 좀 아쉬운데
[3]
143
0
민심 많이 좋아지긴했네
79
0
사실 각시윤이 제대로 뽕받은게 각성 받아서지
[6]
123
0
에픽 앰뒤겜 유기하고 카사 시작함
[5]
123
3
에픽 난민 요약
[6]
203
3
카사해보고 싶은데
[12]
133
1
카붕이들 미래
63
-1
재무장 연협 장난없네
[7]
146
0
유입 많으니까 달린다
83
1
속이 점점 니글니글 해진다.
[1]
55
0
머리채도 딱 잡기좋게 손질해놨네
83
0
옆집 슈크 유저돈으로 지들 배채운거라는데
[19]
2158
46
솔직히 주시윤은 어쩔수업지ㅇㅇ;
[15]
158
2
저렙 레이드 방심할 수가 없노
37
0
아 그러고보니 애픽보다 좋은점 하나 있을지도
[1]
74
0
구관총 정말임...
[6]
127
0
에픽도 인겜 이쁘던데
63
0
천젤이 카사로 보면 딱 이런 느낌인가
[4]
116
0
뭐야 에픽 폭사함?
46
0
지금 오는게 난민선이 아니라
[2]
143
2
한순간이지만 대꼴캐릭인 호라이즌도 인기1위 한적이 있다
[6]
167
6
스포탭에 1부 내용 올라오는거 뭔가 뭔가임...
[2]
91
0
에픽 장비파밍은 진짜 레전드임
[3]
140
0
에붕이들 건틀렛 오는거임?
[1]
100
-2
여기가 에챈인지 에챈이 카챈인지
[8]
187
0
✋질문
이번 레이드나 렐릭 무기 정보팔아먹을려고 계획했나?
[1]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