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억지로 쓰는게 크긴한데 상향 필요함...


적어도 사거리라도 조금 길어져도 중난전에서 프리딜 할만하고


아니면 몸이라도 좀 좋든가 cc기라도있어서 버티는거라도 있던가


진짜 쓰긴쓰는데 피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