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저놈 복각한다는 말듣고 잠시 했었는데 푸는재화 ㅈ도 없고 눈앞에 패키지 처들이밀길래 좆같아서 접었거든.

그래서인가 이제 저놈 못본다고 생각하니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