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함선 뭐 고르며 되나요? wmdtl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2 작성일 2022-03-02 16:37:00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5333 오늘 시작한 뉴비에요헤으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11.220) 2022-03-02 16:37:24 삭제 수정 글레입 펼쳐보기▼ Priat 2022-03-02 16:37:24 글레입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37:31 글레입 고르고 50렙까지만 키우다가 버려 나중에 안씀 펼쳐보기▼ wmdtlr 2022-03-02 16:37:51 ㄳㄳ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16:40:03 2주년 뉴비&복귀 자주하는 질문 모음 https://arca.live/b/counterside/42642860 펼쳐보기▼ wmdtlr 2022-03-02 16:44:14 꿀때지 2022-03-02 16:40:10 나중에까지 쓰이는 N~SR캐릭 https://arca.live/b/counterside/44730410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픽난민은 보아라 [10] 피해제한탱커좀 2022.03.02 1783 42 혹시 카사 전투 정신 없으면 설정에 있는거 다 끄셈 [8] 하랍픽업좀 2022.03.02 200 5 다들 지금은 주시윤팔이를 하고있지만 [3] 대월가람 2022.03.02 132 1 콜라보 뻔하지 Aoi 2022.03.02 46 0 근데 이게 진짜라면 러시아 ㄹㅇ 노답이네 [7] 퀸덤 2022.03.02 163 5 ✋질문 다이브강습<<이거 막써도댐?? [6] 복커 2022.03.02 111 0 와 인히 150은 더 월도 못잡겠네ㅋㅋㅋ ㅐㄴ 2022.03.02 33 0 솔직히 이수연 에블린 클로디아가 제일예쁨 ㅇㅇ 2022.03.02 36 0 멋진 남캐 찾는데 공익은 언급도 안 되네 [8] 별로형960 2022.03.02 112 0 길티 2차 콜라보는 안했으면 좋겠음 [2] k0909 2022.03.02 58 1 간지 성능 남캐 새개를 다 쥐어잡은 [3] ㅇㅇ 2022.03.02 126 1 건틀렛 건틀릿이 유난히도 좆같은점은 [1] 새벽비 2022.03.02 68 0 Xiaolin 107인데 쓸만한거같음 ㅇㅇ 2022.03.02 43 0 이겜 각성 천장치면 거의 4만쿼츠 빠지는데 [1] 알파버지니스 2022.03.02 140 0 님들 리세계 이렇게 살건데 맞음? [5] ㅇㅇ 2022.03.02 140 0 에붕이들 한테 캐리 바이럴 하나 괜찮겟슮니까?????? [6] 꿀때지 2022.03.02 211 6 각 캐릭터별 출격모션같은것도 보면 재미있음 atti 2022.03.02 67 0 아 뭐야 시발 [14] ㅇㅇ 2022.03.02 146 0 스마게 슈크 인수 확정임? [11] 다비쿵 2022.03.02 152 0 그래서 님덜 상연이가 검토중이라던 3분기 이후 콜라보는 머일거같음 [7] 보노본호 2022.03.02 93 0 카사는 간지 남캐 누구 없냐? [20] 블루D 2022.03.02 249 0 에난민 분들 질문이 있습니다 [3] 로자리아오너 2022.03.02 104 0 뉴비 카사 시작하고 싶은데요 [8] Aoi 2022.03.02 146 4 ✋질문 함선 뭐 고르며 되나요? [7] wmdtlr 2022.03.02 102 0 미시가 많은 카운터사이드 [2] 씨에스 2022.03.02 228 0 그레모리급 무력화를 적 전체에 걸고 + 아군은 해제에 1회무적 [2] Fortey 2022.03.02 75 0 그릴거 하나 추천바듬,, [38] Aa 2022.03.02 1285 48 카사 스토리는 볼만함? [22] 마슈마슈 2022.03.02 291 0 진짜 재유진 애정으로 쓰고있긴한데 [6] ㅇㅇ 2022.03.02 139 0 스포 진짜 스토리 보면 인기투표 1위가 납득 가는 게. [18] Gunvolt 2022.03.02 2194 46 솔직히 4월분탕 기대하는놈있냐? [27] ㅇㅇ 2022.03.02 1305 50 와씨 진짜 이겜 스토리보는데 아무도 믿으면 안되겠음 [5] 뉴데이 2022.03.02 158 0 근데 주시윤이나 제이크 좋아하게되는건 또 이유가 있는거같음 [12] 므으 2022.03.02 165 5 7각계랑 10각계랑 가격 두배차이인데 [14] 화라비맘 2022.03.02 151 0 이볼브 원 쓰고 싶다 이리스유마 2022.03.02 38 1 근데 오퍼같은 중요한효과는 좀 보기쉽게해야 [1]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2 40 0 카사 에픽처럼 인겜 이쁜 겜이 분탕 많이 치는 EU [2] ㅐㄴ 2022.03.02 132 3 님들 궁금한게 있음. [3] 지나가던 2022.03.02 79 0 재앙도우 스킨 왠지 없으니 아쉽네 [4] ㅇㅇ 2022.03.02 72 0 에픽은 나왔으면 안됐을 게임이다. [1] 다비쿵 2022.03.02 92 0 그래도 에픽 없어지면 좀 아쉬운데 [3] NaNi 2022.03.02 142 0 민심 많이 좋아지긴했네 대월가람 2022.03.02 78 0 사실 각시윤이 제대로 뽕받은게 각성 받아서지 [6] ㅇㅇ 2022.03.02 122 0 에픽 앰뒤겜 유기하고 카사 시작함 [5] ㅇㅇ 2022.03.02 123 3 에픽 난민 요약 [6] 비질란테 2022.03.02 203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6: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