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스토리는 볼만함? 마슈마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91 작성일 2022-03-02 16:35:22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5278 관절염 엔딩 없겠지에픽은 근데 이게 그나마 ㅋㅋ 호평인 에피소드 였다는게 레전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2 16:35:43 스토리 원툴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2-03-02 16:35:44 스토리땜에 붙잡고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35:52 스토리 원툴겜 펼쳐보기▼ 별로형960 2022-03-02 16:35:57 콜라보 빼고 다 먹을만함 펼쳐보기▼ 복커 2022-03-02 16:35:58 저에픽하다왓는대스토리 ㅆㅅㅌㅊ임카사는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36:14 복커 2022-03-02 16:36:40 진자스토리궁금해서유트브에디션으로찾아볼정도임ㅋㅋ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39:46 우린 이제 에붕이가 아니라 카붕이다 펼쳐보기▼ gkdhkdhk 2022-03-02 16:36:03 스토리때문에 붙잡고있는 카붕이들이 많음 펼쳐보기▼ k0909 2022-03-02 16:36:15 길티 콜라보 스토리 빼면 괜찮아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36:18 스토리 재대로 찍먹하면 다음편 찾으면서 현기증옴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2 16:36:34 지금 에피 6하는 에픽난민인데 베라랑 아자미눔급 스토리가 걍 거의 최소컷인거같음 ㅋㅋ 펼쳐보기▼ 지나가던 2022-03-02 16:36:39 스토리 좋지. 연출도 최고고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37:08 울지않은 너를위해 보고 부랄 4만번찢었음 펼쳐보기▼ ㅐㄴ 2022-03-02 16:37:34 관절염 엔딩이 호평이라고???! 펼쳐보기▼ 마슈마슈 2022-03-02 16:37:59 에픽세븐이 만만해? 저거 그나마 에픽스토리에선 최고로 뽑힌다 펼쳐보기▼ ㅐㄴ 2022-03-02 16:38:10 앤뱃살 2022-03-02 16:37:58 스토리땜에 많이 붙잡음 펼쳐보기▼ 이송송 2022-03-02 16:38:08 너무 좋읍니다,, 펼쳐보기▼ 로자리아오너 2022-03-02 16:38:50 스토리 없으면 진즉에 스비 도산했음 펼쳐보기▼ 랑편 2022-03-02 16:40:52 스토리 원툴 펼쳐보기▼ Huan 2022-03-02 16:49:33 할거다하면 분재갬하다가 스토리 나오면 그거보고 뽕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게 진짜라면 러시아 ㄹㅇ 노답이네 [7] 퀸덤 2022.03.02 163 5 ✋질문 다이브강습<<이거 막써도댐?? [6] 복커 2022.03.02 111 0 와 인히 150은 더 월도 못잡겠네ㅋㅋㅋ ㅐㄴ 2022.03.02 33 0 솔직히 이수연 에블린 클로디아가 제일예쁨 ㅇㅇ 2022.03.02 36 0 멋진 남캐 찾는데 공익은 언급도 안 되네 [8] 별로형960 2022.03.02 112 0 길티 2차 콜라보는 안했으면 좋겠음 [2] k0909 2022.03.02 58 1 간지 성능 남캐 새개를 다 쥐어잡은 [3] ㅇㅇ 2022.03.02 126 1 건틀렛 건틀릿이 유난히도 좆같은점은 [1] 새벽비 2022.03.02 68 0 Xiaolin 107인데 쓸만한거같음 ㅇㅇ 2022.03.02 43 0 이겜 각성 천장치면 거의 4만쿼츠 빠지는데 [1] 알파버지니스 2022.03.02 140 0 님들 리세계 이렇게 살건데 맞음? [5] ㅇㅇ 2022.03.02 140 0 에붕이들 한테 캐리 바이럴 하나 괜찮겟슮니까?????? [6] 꿀때지 2022.03.02 211 6 각 캐릭터별 출격모션같은것도 보면 재미있음 atti 2022.03.02 67 0 아 뭐야 시발 [14] ㅇㅇ 2022.03.02 146 0 스마게 슈크 인수 확정임? [11] 다비쿵 2022.03.02 152 0 그래서 님덜 상연이가 검토중이라던 3분기 이후 콜라보는 머일거같음 [7] 보노본호 2022.03.02 93 0 카사는 간지 남캐 누구 없냐? [20] 블루D 2022.03.02 250 0 에난민 분들 질문이 있습니다 [3] 로자리아오너 2022.03.02 105 0 뉴비 카사 시작하고 싶은데요 [8] Aoi 2022.03.02 146 4 ✋질문 함선 뭐 고르며 되나요? [7] wmdtlr 2022.03.02 103 0 미시가 많은 카운터사이드 [2] 씨에스 2022.03.02 228 0 그레모리급 무력화를 적 전체에 걸고 + 아군은 해제에 1회무적 [2] Fortey 2022.03.02 75 0 그릴거 하나 추천바듬,, [38] Aa 2022.03.02 1285 48 카사 스토리는 볼만함? [22] 마슈마슈 2022.03.02 291 0 진짜 재유진 애정으로 쓰고있긴한데 [6] ㅇㅇ 2022.03.02 139 0 스포 진짜 스토리 보면 인기투표 1위가 납득 가는 게. [18] Gunvolt 2022.03.02 2195 46 솔직히 4월분탕 기대하는놈있냐? [27] ㅇㅇ 2022.03.02 1306 50 와씨 진짜 이겜 스토리보는데 아무도 믿으면 안되겠음 [5] 뉴데이 2022.03.02 159 0 근데 주시윤이나 제이크 좋아하게되는건 또 이유가 있는거같음 [12] 므으 2022.03.02 165 5 7각계랑 10각계랑 가격 두배차이인데 [14] 화라비맘 2022.03.02 152 0 이볼브 원 쓰고 싶다 이리스유마 2022.03.02 39 1 근데 오퍼같은 중요한효과는 좀 보기쉽게해야 [1]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2 40 0 카사 에픽처럼 인겜 이쁜 겜이 분탕 많이 치는 EU [2] ㅐㄴ 2022.03.02 132 3 님들 궁금한게 있음. [3] 지나가던 2022.03.02 80 0 재앙도우 스킨 왠지 없으니 아쉽네 [4] ㅇㅇ 2022.03.02 72 0 에픽은 나왔으면 안됐을 게임이다. [1] 다비쿵 2022.03.02 93 0 그래도 에픽 없어지면 좀 아쉬운데 [3] NaNi 2022.03.02 143 0 민심 많이 좋아지긴했네 대월가람 2022.03.02 79 0 사실 각시윤이 제대로 뽕받은게 각성 받아서지 [6] ㅇㅇ 2022.03.02 123 0 에픽 앰뒤겜 유기하고 카사 시작함 [5] ㅇㅇ 2022.03.02 123 3 에픽 난민 요약 [6] 비질란테 2022.03.02 204 3 카사해보고 싶은데 [12] 00 2022.03.02 133 1 카붕이들 미래 gkdhkdhk 2022.03.02 63 -1 재무장 연협 장난없네 [7] 광고보고옴 2022.03.02 146 0 유입 많으니까 달린다 Aoi 2022.03.02 8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6: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