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옆집 슈크 유저돈으로 지들 배채운거라는데 flawle 추천 46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158 작성일 2022-03-02 16:30:58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5094 무이자 1억을 회사에서 대출해준다는 소리가 발굴됨 추천! 4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abear 2022-03-02 16:31:42 아루엘 2022-03-02 16:32:05 저게 말이되나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3-02 16:32:51 *수정됨 예전에 핵과금러들에 비함 힐데 양심급 수준이지만 에픽에 나름 꽤 질렀었는데 저거 보고 나니까 잠이 안 옴 펼쳐보기▼ 별로형960 2022-03-02 16:32:55 유저 지갑이 제1금융이었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6:32:59 ㅁㅊㅋㅋ1억을 무이자로 펼쳐보기▼ 샌디치크스 2022-03-02 16:33:58 1억....? 무이자....? 펼쳐보기▼ Cabala 2022-03-03 00:56:44 삼성도 안되는걸 슈크가 해냅니다!!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3 00:57:21 스트디어...비사이드는....격월..놀금...지원,,한다@!@! 펼쳐보기▼ ㅐㄴ 2022-03-03 01:10:09 와... 무이자 1억ㄷㄷ 펼쳐보기▼ ㅇㅇdb 2022-03-03 01:40:52 미친놈들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3-03 02:04:23 *수정됨 똥쿡이랑 이재용도 헐레벌떡할 복지 ㄷㄷㄷㄷㄷ 펼쳐보기▼ 4nk 2022-03-03 02:15:34 일단 회사차원에서 저런걸하는게 대단하다. 애들좆같다고 퇴사도막아지고 정책자체는 윈윈같음 펼쳐보기▼ OmO 2022-03-03 02:35:06 근데 너무 좋네 복지 펼쳐보기▼ flawle 2022-03-03 02:36:00 블라에서도 퇴사자빼곤 싫은소리 거의 안나오는거보면 복지 존나 좋긴한가봄 펼쳐보기▼ 매우매운맛 2022-03-03 02:57:04 어젯밤 이걸로 7챈 엄청타던데 슬슬 옆동네에도 퍼지고있네 ㄷㄷ 펼쳐보기▼ 모드니몽 2022-03-03 03:15:37 배를 얼마나 불려댔으면 사내 1억 무이자 대출 소리가 나오냐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3 04:16:06 미쳐버린건가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03 05:08:33 ㅇㅇ 2022-03-03 06:36:48 독하다독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재유진 애정으로 쓰고있긴한데 [6] ㅇㅇ 2022.03.02 139 0 스포 진짜 스토리 보면 인기투표 1위가 납득 가는 게. [18] Gunvolt 2022.03.02 2195 46 솔직히 4월분탕 기대하는놈있냐? [27] ㅇㅇ 2022.03.02 1306 50 와씨 진짜 이겜 스토리보는데 아무도 믿으면 안되겠음 [5] 뉴데이 2022.03.02 159 0 근데 주시윤이나 제이크 좋아하게되는건 또 이유가 있는거같음 [12] 므으 2022.03.02 167 5 7각계랑 10각계랑 가격 두배차이인데 [14] 화라비맘 2022.03.02 153 0 이볼브 원 쓰고 싶다 이리스유마 2022.03.02 39 1 근데 오퍼같은 중요한효과는 좀 보기쉽게해야 [1]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2 40 0 카사 에픽처럼 인겜 이쁜 겜이 분탕 많이 치는 EU [2] ㅐㄴ 2022.03.02 133 3 님들 궁금한게 있음. [3] 지나가던 2022.03.02 80 0 재앙도우 스킨 왠지 없으니 아쉽네 [4] ㅇㅇ 2022.03.02 74 0 에픽은 나왔으면 안됐을 게임이다. [1] 다비쿵 2022.03.02 93 0 그래도 에픽 없어지면 좀 아쉬운데 [3] NaNi 2022.03.02 143 0 민심 많이 좋아지긴했네 대월가람 2022.03.02 79 0 사실 각시윤이 제대로 뽕받은게 각성 받아서지 [6] ㅇㅇ 2022.03.02 123 0 에픽 앰뒤겜 유기하고 카사 시작함 [5] ㅇㅇ 2022.03.02 125 3 에픽 난민 요약 [6] 비질란테 2022.03.02 204 3 카사해보고 싶은데 [12] 00 2022.03.02 133 1 카붕이들 미래 gkdhkdhk 2022.03.02 64 -1 재무장 연협 장난없네 [7] 광고보고옴 2022.03.02 147 0 유입 많으니까 달린다 Aoi 2022.03.02 85 1 속이 점점 니글니글 해진다. [1] 다비쿵 2022.03.02 56 0 머리채도 딱 잡기좋게 손질해놨네 람네 2022.03.02 83 0 옆집 슈크 유저돈으로 지들 배채운거라는데 [19] flawle 2022.03.02 2158 46 솔직히 주시윤은 어쩔수업지ㅇㅇ; [15] 므으 2022.03.02 159 2 저렙 레이드 방심할 수가 없노 MBT 2022.03.02 38 0 아 그러고보니 애픽보다 좋은점 하나 있을지도 [1] ㅇㅇ 2022.03.02 75 0 구관총 정말임... [6] ㅇㅇ 2022.03.02 128 0 에픽도 인겜 이쁘던데 앤뱃살 2022.03.02 64 0 천젤이 카사로 보면 딱 이런 느낌인가 [4] 별로형960 2022.03.02 116 0 뭐야 에픽 폭사함? NaNi 2022.03.02 47 0 지금 오는게 난민선이 아니라 [2] 아루엘 2022.03.02 144 2 한순간이지만 대꼴캐릭인 호라이즌도 인기1위 한적이 있다 [6] ㅇㅇ 2022.03.02 168 6 스포탭에 1부 내용 올라오는거 뭔가 뭔가임... [2] 로자리아오너 2022.03.02 92 0 에픽 장비파밍은 진짜 레전드임 [3]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2 141 0 에붕이들 건틀렛 오는거임? [1] 결왕 2022.03.02 101 -2 여기가 에챈인지 에챈이 카챈인지 [8] Aa 2022.03.02 188 0 ✋질문 이번 레이드나 렐릭 무기 정보팔아먹을려고 계획했나? [1] 너구리 2022.03.02 74 0 인히비터 꾸준히 오토 등반턱 올라가는거 재밌네 ㅇㅇ 2022.03.02 65 0 띵곡이면 자러감 [4] 님얼굴비매너 2022.03.02 62 0 카사도 템 맞추기 힘들어 [5] 다비쿵 2022.03.02 132 0 그 스타워즈 콘 달아주셈 [2] 로자리아오너 2022.03.02 48 0 ㅋㅋ 에픽 기부패키지 생각해보니까 좀 어지럽네 [2] 람네 2022.03.02 113 2 레이드 110까지는 올려도 되겠다 MMT 2022.03.02 37 0 인히 90까지는 수월하게 깨는데 110이 문제네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6: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