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돌 때마다 정보 3-400 나가는데 들어오는 코인은 쥐꼬리만하고
장비를 만들려고 하면 코인은 90개씩 박으라는데 이거 수지타산 이전에
정보오링에 나오는 장비도 렉릭이 아닌 고분자나올 확률이 더 높을테니
렐릭 나오기전에 정보폐사가 먼저 될것 같은데 이거 스비가
정보 팔려고 계획한건가?
레이드 돌 때마다 정보 3-400 나가는데 들어오는 코인은 쥐꼬리만하고
장비를 만들려고 하면 코인은 90개씩 박으라는데 이거 수지타산 이전에
정보오링에 나오는 장비도 렉릭이 아닌 고분자나올 확률이 더 높을테니
렐릭 나오기전에 정보폐사가 먼저 될것 같은데 이거 스비가
정보 팔려고 계획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