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다이브지부 다 철거하고 레이드만 지을까? 내시간내노력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6 작성일 2022-03-05 01:22:09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5659 함선도 거의 다 만들었는데 이제 다이브 필요없겠지?이볼브원 파밍 얼마 안남았는데 그거 전까지는 다이브지부도 좀 놔둬야하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늒네 2022-03-05 01:23:15 다이브랑 레이드 같이 지은거면 둘중 하나는 철거해야 효과 적용되는거 아님? 펼쳐보기▼ 늒네 2022-03-05 01:23:21 둘다 지었으면 건물 낭비야 펼쳐보기▼ 내시간내노력 2022-03-05 01:24:04 다이브지부는 다이브 확업 건물만 지어놨고 레이드지부는 레이드 확업 지부만 지어둠 펼쳐보기▼ 늒네 2022-03-05 01:25:01 요새 다이브는 부수고 레이드 짓는 추세긴 하더라 나도 레이드로 새로 올렷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1:25:23 난 그래도 허수코어 튜바 못버리겠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1:25:58 렐릭 파밍 너무 무기한이라 그냥 반만 지어놓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렐릭 개꿀이네 [5] 밥은먹고다니냐 2022.03.05 161 1 이번주저예의 등반덱읾,,, [6] 므으 2022.03.05 143 1 동탄인데 사전투표 줄 ㅈㄴ 기네 쪼개진흑요석 2022.03.05 63 1 크르릉!!! 아침부터 참을 수 없다 그림즈 2022.03.05 77 0 평소에 600만정도 뜨다 갑자기 천만이뜨네 [3] 요포포이 2022.03.05 104 1 지부장 110이면 대성공 건물 빼도 되나 [8] 청안아이 2022.03.05 113 0 재무장 분기 이제는 안나오나? [4] 11123 2022.03.05 79 1 레이드템 7티어 보템 무기 쓰냐? [1] ㅇㅇ 2022.03.05 85 0 카사 스펙은 입시 기준그런거있나? [3] 풍산개이브 2022.03.05 94 0 전략전 몰루킹 코스트 몇으로 맞추면댐? [2] ㅇㅇ (1.239) 2022.03.05 120 0 내가 지금까지는 정치의 정자(박정자아님.ㅎ)도 관심이없었는데 [7] 신삥 2022.03.05 108 1 레이드 장비 부옵 위에건 뭐함? [5] 다비쿵 2022.03.05 51 0 패스 캐릭터는 융합으로 다 먹이면 돼? [12] ㅇㅇ 2022.03.05 129 1 아니 공익을 지켜야되는거엿구나 [6] 므으 2022.03.05 128 1 ✋질문 레이드 건물 레벨 배분 어케했음? [5] 청안아이 2022.03.05 120 0 개십창년들 [47] dwsss 2022.03.05 2023 70 심심한 오전의 지듣노 [2] 스크류바 2022.03.05 33 0 지아링 각성까지 4일... [1] 밍기적밍기적 2022.03.05 46 0 너희들 이거 아냐 [4] 굽네바사삭 2022.03.05 104 2 레이드 안뜨는건 그렇다쳐도 상자새끼 2022.03.05 52 0 관남충은 가족도 없나 [3] 병투vs오니짱 2022.03.05 69 0 아니 6연속 성공 말이 되나? [3] 다비쿵 2022.03.05 74 1 MMM 만화 이거는 잘 안언급되는게.신기함 [9] 신삥 2022.03.05 323 2 이제 다이브지부 다 철거하고 레이드만 지을까? [6] 내시간내노력 2022.03.05 116 1 린시엔 6접시~~ [10] Cabala 2022.03.05 148 0 ㅋㅋㅋㅋ 외전 완제 떴냐? [2] Maximin 2022.03.05 110 3 밀리아 없는 애들은 인히비터에 뭐 넣냐 [1] 상자새끼 2022.03.05 85 1 매카노 할랫는데 건 재밌어서 2시간째 하는중... 소네마리 2022.03.05 32 0 공지로 올려주세요)고레벨 레이드 뜨게 하는 방법 [15] 크리스피크림 2022.03.05 1665 30 패치후 지금까지 레이드 딱 한번띄워봄 [1] 익명의작성자 2022.03.05 42 1 다른건 몰라도 정보챌린지는 상시하기 힘들려나 [2] 너구리 2022.03.05 51 0 공익이 존나리만은데 레인저를 머넣어야댈지몰갯음 므으 2022.03.05 56 1 790렙 인히비터는 목 치섹ㅆ다 상자새끼 2022.03.05 79 1 인히비터 렙 좀만 높아지면 딜을 못박음 ㅋㅋㅋ [2] ㅇㅇ 2022.03.05 94 1 아인 츠바이 vs 스탑약한 2022.03.05 32 0 니콜 은근 볼매인듯 [2] Spee 2022.03.05 136 3 니모님 감사합니다 [1] Fractal 2022.03.05 54 1 와 레이드 개편 개쩐다 [8] hver 2022.03.05 155 2 슬슬 70렙들 안죽는다 ㅋㅋㅋㅋㅋ [3] Cabala 2022.03.05 146 0 누가 다키스트 사이드 같은거 안만들어주나 [2] 상자새끼 2022.03.05 65 1 와씨발 섹스 ㅋㅋㅋㅋ [5] 소네마리 2022.03.05 143 2 근데 공익 디게 만이보이네 [3] 므으 2022.03.05 126 1 왜 70레벨 인히비터가 더 힘드냐 [9] 크리스피크림 2022.03.05 246 1 구인/구직 나 친추좀해줘…제발..주간퀘 못깨는준…. [10] ㅇㅇ 2022.03.05 112 3 유후 55렙찌금 [2] 쉬댕련 2022.03.05 6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5 0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