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스 캐릭터는 융합으로 다 먹이면 돼?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8 작성일 2022-03-05 01:30:06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5930 재무장 예정 없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머랭머랭머랭 2022-03-05 01:30:38 그거 채용으로 안뽑아서 갈아도 조각 많이 안줌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1:31:16 데이터만 덜주고 조각은 고대로 쥼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2-03-05 01:31:32 그랬나? ㄱㅅㄱㅅ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1:33:51 카늒네 2022-03-05 01:30:49 메이드기사노엘 2022-03-05 01:30:50 뽑은 캐릭 아니라 조각 덜주지 않나?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1:33:44 아 채용캐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1:31:03 구캐릭부터 재무장 우선이라 기약 없을덧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1:34:05 하긴 많이 밀렸지 펼쳐보기▼ 늒네 2022-03-05 01:31:35 어차피 패스캐는 기약 없어서 다 융합하고 재무장 나오면 걍 태포로 찍는게 나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1:33:58 청안아이 2022-03-05 01:31:54 아무도 모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적 무제한으로 바꿔라 카늒네 2022.03.05 31 1 나를 개허접이라고 불러주게서? [4] Badfinger 2022.03.05 67 0 오늘 나라 반토막내러간다 [3] ㅇㅇ (119.201) 2022.03.05 89 2 념글 ㄹㅇ이면 러시아밑천만 들어난거엿네 [2] 여린 2022.03.05 131 1 카사 ost 2판 수록곡 목록 [8] 김케디 2022.03.05 147 0 카사가 s22 울트라에 최적화가 안된건가? [1] 암드 2022.03.05 106 0 오 이런 가시성 업데이트도 했구나 [1] 굽네바사삭 2022.03.05 79 1 씹덕 커뮤에서 정치 이야기 나오는게 웃긴거 [8] 액션쾌감 2022.03.05 135 8 생각해보니까 홍진호는 [2] 청안아이 2022.03.05 43 0 그레모리 인히비터한테 빨리 죽게 만드는법 [5] ph_1 2022.03.05 131 4 나도ㅜ정치 별로 관심없었는데 [3] 시니즈 2022.03.05 81 0 레이드 렐릭 개꿀이네 [5] 밥은먹고다니냐 2022.03.05 161 1 이번주저예의 등반덱읾,,, [6] 므으 2022.03.05 143 1 동탄인데 사전투표 줄 ㅈㄴ 기네 쪼개진흑요석 2022.03.05 63 1 크르릉!!! 아침부터 참을 수 없다 그림즈 2022.03.05 77 0 평소에 600만정도 뜨다 갑자기 천만이뜨네 [3] 요포포이 2022.03.05 104 1 지부장 110이면 대성공 건물 빼도 되나 [8] 청안아이 2022.03.05 113 0 재무장 분기 이제는 안나오나? [4] 11123 2022.03.05 79 1 레이드템 7티어 보템 무기 쓰냐? [1] ㅇㅇ 2022.03.05 85 0 카사 스펙은 입시 기준그런거있나? [3] 풍산개이브 2022.03.05 94 0 전략전 몰루킹 코스트 몇으로 맞추면댐? [2] ㅇㅇ (1.239) 2022.03.05 120 0 내가 지금까지는 정치의 정자(박정자아님.ㅎ)도 관심이없었는데 [7] 신삥 2022.03.05 108 1 레이드 장비 부옵 위에건 뭐함? [5] 다비쿵 2022.03.05 51 0 패스 캐릭터는 융합으로 다 먹이면 돼? [12] ㅇㅇ 2022.03.05 128 1 아니 공익을 지켜야되는거엿구나 [6] 므으 2022.03.05 127 1 ✋질문 레이드 건물 레벨 배분 어케했음? [5] 청안아이 2022.03.05 119 0 개십창년들 [47] dwsss 2022.03.05 2023 70 심심한 오전의 지듣노 [2] 스크류바 2022.03.05 32 0 지아링 각성까지 4일... [1] 밍기적밍기적 2022.03.05 46 0 너희들 이거 아냐 [4] 굽네바사삭 2022.03.05 104 2 레이드 안뜨는건 그렇다쳐도 상자새끼 2022.03.05 51 0 관남충은 가족도 없나 [3] 병투vs오니짱 2022.03.05 68 0 아니 6연속 성공 말이 되나? [3] 다비쿵 2022.03.05 74 1 MMM 만화 이거는 잘 안언급되는게.신기함 [9] 신삥 2022.03.05 323 2 이제 다이브지부 다 철거하고 레이드만 지을까? [6] 내시간내노력 2022.03.05 116 1 린시엔 6접시~~ [10] Cabala 2022.03.05 147 0 ㅋㅋㅋㅋ 외전 완제 떴냐? [2] Maximin 2022.03.05 109 3 밀리아 없는 애들은 인히비터에 뭐 넣냐 [1] 상자새끼 2022.03.05 84 1 매카노 할랫는데 건 재밌어서 2시간째 하는중... 소네마리 2022.03.05 32 0 공지로 올려주세요)고레벨 레이드 뜨게 하는 방법 [15] 크리스피크림 2022.03.05 1665 30 패치후 지금까지 레이드 딱 한번띄워봄 [1] 익명의작성자 2022.03.05 42 1 다른건 몰라도 정보챌린지는 상시하기 힘들려나 [2] 너구리 2022.03.05 51 0 공익이 존나리만은데 레인저를 머넣어야댈지몰갯음 므으 2022.03.05 56 1 790렙 인히비터는 목 치섹ㅆ다 상자새끼 2022.03.05 79 1 인히비터 렙 좀만 높아지면 딜을 못박음 ㅋㅋㅋ [2] ㅇㅇ 2022.03.05 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5 01: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