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십창년들 dwsss 추천 70 비추천 0 댓글 47 조회수 2023 작성일 2022-03-05 01:28:49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5884 추천! 7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7] Aoi 2022-03-05 01:29:12 로하림 2022-03-05 01:29:30 너만봐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2-03-05 01:29:30 조깥내오 펼쳐보기▼ 신삥 2022-03-05 01:29:37 사람아닌애들이 남보고 사람아니라고하니까 병신같네 ㄹㅇ 펼쳐보기▼ Cabala 2022-03-05 01:29:55 저기에 지 홍보하고 주작치러간 찢 ㅋㅋㅋ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05 01:30:26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0.142) 2022-03-05 01:31:03 삭제 수정 전쟁터진거보고도 군인욕을 할정도면 얼마나 현실파악이 안되는걸까 펼쳐보기▼ 우르쟝z쟝이쁨 2022-03-05 01:38:50 ph_1 2022-03-05 01:45:06 진짜 개좆같노 펼쳐보기▼ 갱리 2022-03-05 03:26:15 스프라이트 2022-03-05 03:29:10 중국몽죄인 2022-03-05 03:30:06 짘짜 저 허버허버뚱캬롱먹는 2대녀들 싹다 분쟁지역으로 보내버려야댐 펼쳐보기▼ 콸 2022-03-05 03:30:14 404 2022-03-05 03:30:15 고기방패 ㅇㅈㄹㅋㅋㅋ 며칠전에 우크라이나에 고기방패로 한남 보내라고 씨부린게 저새끼들인데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3:32:39 핑크스핑크스 2022-03-05 03:36:19 ㅅㅂ 펼쳐보기▼ SmileXD 2022-03-05 03:37:22 망굴 2022-03-05 03:37:23 혐짤 ㄷㄷ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3-05 03:39:06 혐주의 ㅇㄷ?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3:39:59 정작 군인 앞에선 아가리 뻥끗 못하는 새끼들 아니노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3:41:03 우리나라도 전쟁 필요함 ㅋㅋㅋㅋ 적어도 여성 민간인 살해당하고 강간 당하는 소식이 있어야 지켜주는 존재가 소중한 줄 알지 저런 대우 받는데도 의무라 때려치지도 못하는 미개국가 씹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3-05 03:44:05 그런 소식 들리면 한남들이 강간하고 남탓하는거 아니냐고 한다네요 ㅅㄱ 펼쳐보기▼ Elika 2022-03-05 03:43:48 연화 2022-03-05 03:47:00 Something 2022-03-05 03:49:07 건공 2022-03-05 03:51:00 너만봐 시발.. 펼쳐보기▼ 아루엘 2022-03-05 03:51:46 조선족 아니냐 저것들??? 펼쳐보기▼ 헤이유 2022-03-05 03:52:21 전쟁나면 질질짜고 군인찾을 놈들이 ㅋㅋ 씹 펼쳐보기▼ 볼있는마우스 2022-03-05 03:52:47 혐주의좀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05 03:53:12 내가 보기엔 조선족이 편가르기 하는것도 섞인거 같다 펼쳐보기▼ 풍산개이브 2022-03-05 03:56:19 지들은 여자라서 1번 뽑으면서 뭐라카노 ㅋㅋ 펼쳐보기▼ 익명 2022-03-05 03:59:22 사람새끼가 아니니 년이라는 욕도 아깝다 참 펼쳐보기▼ 반갑노 2022-03-05 04:01:52 진짜 보지 찢어버리고싶네 씨발련들ㅋㅋㅋ 펼쳐보기▼ 금태와함께춤을 2022-03-05 04:17:00 4nk 2022-03-05 04:19:41 아무리 우리 군사훈련이 병신같아도 안한새끼보다 100만배 잘한다. 틀이 잡힌거랑 저시발련들한테 조롱받을정돈아닌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4:20:51 *수정됨 좆선족에 선동당하는 머가리 빡대가리 년들이나 선동하는 좆선족이나 다 때려잡아서 가스실 넣고 갈아버려야됨 멸공 씨발아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5 04:26:16 이거 보고 투표하러 간다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4:27:13 일베의 늙은 신부들 아니노ㅋㅋㅋ반갑다이기! 펼쳐보기▼ 미니스트라 2022-03-05 04:31:36 미친년들임?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2-03-05 04:32:59 제이콥키예스 2022-03-05 04:33:06 페로로귀여워 2022-03-05 04:43:48 시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4:48:21 짱퀴벌레들 안솎아내고 뭐하노 펼쳐보기▼ 레닌 2022-03-05 05:14:21 ㅇㅇ 2022-03-05 05:17:28 할카스하고는 비교도 안되게 역하네 펼쳐보기▼ 랑편 2022-03-05 06:38:51 IJteNI4h 2022-03-05 06:41:44 씨발련들 무ㅗ하는 새끼들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 ㄹㅇ이면 러시아밑천만 들어난거엿네 [2] 여린 2022.03.05 131 1 카사 ost 2판 수록곡 목록 [8] 김케디 2022.03.05 147 0 카사가 s22 울트라에 최적화가 안된건가? [1] 암드 2022.03.05 106 0 오 이런 가시성 업데이트도 했구나 [1] 굽네바사삭 2022.03.05 79 1 씹덕 커뮤에서 정치 이야기 나오는게 웃긴거 [8] 액션쾌감 2022.03.05 136 8 생각해보니까 홍진호는 [2] 청안아이 2022.03.05 44 0 그레모리 인히비터한테 빨리 죽게 만드는법 [5] ph_1 2022.03.05 132 4 나도ㅜ정치 별로 관심없었는데 [3] 시니즈 2022.03.05 82 0 레이드 렐릭 개꿀이네 [5] 밥은먹고다니냐 2022.03.05 161 1 이번주저예의 등반덱읾,,, [6] 므으 2022.03.05 143 1 동탄인데 사전투표 줄 ㅈㄴ 기네 쪼개진흑요석 2022.03.05 63 1 크르릉!!! 아침부터 참을 수 없다 그림즈 2022.03.05 77 0 평소에 600만정도 뜨다 갑자기 천만이뜨네 [3] 요포포이 2022.03.05 105 1 지부장 110이면 대성공 건물 빼도 되나 [8] 청안아이 2022.03.05 113 0 재무장 분기 이제는 안나오나? [4] 11123 2022.03.05 79 1 레이드템 7티어 보템 무기 쓰냐? [1] ㅇㅇ 2022.03.05 86 0 카사 스펙은 입시 기준그런거있나? [3] 풍산개이브 2022.03.05 94 0 전략전 몰루킹 코스트 몇으로 맞추면댐? [2] ㅇㅇ (1.239) 2022.03.05 120 0 내가 지금까지는 정치의 정자(박정자아님.ㅎ)도 관심이없었는데 [7] 신삥 2022.03.05 108 1 레이드 장비 부옵 위에건 뭐함? [5] 다비쿵 2022.03.05 51 0 패스 캐릭터는 융합으로 다 먹이면 돼? [12] ㅇㅇ 2022.03.05 129 1 아니 공익을 지켜야되는거엿구나 [6] 므으 2022.03.05 128 1 ✋질문 레이드 건물 레벨 배분 어케했음? [5] 청안아이 2022.03.05 120 0 개십창년들 [47] dwsss 2022.03.05 2023 70 심심한 오전의 지듣노 [2] 스크류바 2022.03.05 33 0 지아링 각성까지 4일... [1] 밍기적밍기적 2022.03.05 46 0 너희들 이거 아냐 [4] 굽네바사삭 2022.03.05 104 2 레이드 안뜨는건 그렇다쳐도 상자새끼 2022.03.05 52 0 관남충은 가족도 없나 [3] 병투vs오니짱 2022.03.05 69 0 아니 6연속 성공 말이 되나? [3] 다비쿵 2022.03.05 75 1 MMM 만화 이거는 잘 안언급되는게.신기함 [9] 신삥 2022.03.05 324 2 이제 다이브지부 다 철거하고 레이드만 지을까? [6] 내시간내노력 2022.03.05 117 1 린시엔 6접시~~ [10] Cabala 2022.03.05 148 0 ㅋㅋㅋㅋ 외전 완제 떴냐? [2] Maximin 2022.03.05 110 3 밀리아 없는 애들은 인히비터에 뭐 넣냐 [1] 상자새끼 2022.03.05 85 1 매카노 할랫는데 건 재밌어서 2시간째 하는중... 소네마리 2022.03.05 32 0 공지로 올려주세요)고레벨 레이드 뜨게 하는 방법 [15] 크리스피크림 2022.03.05 1666 30 패치후 지금까지 레이드 딱 한번띄워봄 [1] 익명의작성자 2022.03.05 42 1 다른건 몰라도 정보챌린지는 상시하기 힘들려나 [2] 너구리 2022.03.05 51 0 공익이 존나리만은데 레인저를 머넣어야댈지몰갯음 므으 2022.03.05 56 1 790렙 인히비터는 목 치섹ㅆ다 상자새끼 2022.03.05 79 1 인히비터 렙 좀만 높아지면 딜을 못박음 ㅋㅋㅋ [2] ㅇㅇ 2022.03.05 94 1 아인 츠바이 vs 스탑약한 2022.03.05 32 0 니콜 은근 볼매인듯 [2] Spee 2022.03.05 136 3 니모님 감사합니다 [1] Fractal 2022.03.05 5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5 01: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