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줘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심심한 오전의 지듣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2
작성일
댓글
[2]
Asu
굽네바사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ost 2판 수록곡 목록
[8]
147
0
카사가 s22 울트라에 최적화가 안된건가?
[1]
106
0
오 이런 가시성 업데이트도 했구나
[1]
79
1
씹덕 커뮤에서 정치 이야기 나오는게 웃긴거
[8]
135
8
생각해보니까 홍진호는
[2]
43
0
그레모리 인히비터한테 빨리 죽게 만드는법
[5]
131
4
나도ㅜ정치 별로 관심없었는데
[3]
82
0
레이드 렐릭 개꿀이네
[5]
161
1
이번주저예의 등반덱읾,,,
[6]
143
1
동탄인데 사전투표 줄 ㅈㄴ 기네
63
1
크르릉!!! 아침부터 참을 수 없다
77
0
평소에 600만정도 뜨다 갑자기 천만이뜨네
[3]
104
1
지부장 110이면 대성공 건물 빼도 되나
[8]
113
0
재무장 분기 이제는 안나오나?
[4]
79
1
레이드템 7티어 보템 무기 쓰냐?
[1]
85
0
카사 스펙은 입시 기준그런거있나?
[3]
94
0
전략전 몰루킹 코스트 몇으로 맞추면댐?
[2]
120
0
내가 지금까지는 정치의 정자(박정자아님.ㅎ)도 관심이없었는데
[7]
108
1
레이드 장비 부옵 위에건 뭐함?
[5]
51
0
패스 캐릭터는 융합으로 다 먹이면 돼?
[12]
129
1
아니 공익을 지켜야되는거엿구나
[6]
128
1
✋질문
레이드 건물 레벨 배분 어케했음?
[5]
120
0
개십창년들
[47]
2023
70
심심한 오전의 지듣노
[2]
32
0
지아링 각성까지 4일...
[1]
46
0
너희들 이거 아냐
[4]
104
2
레이드 안뜨는건 그렇다쳐도
52
0
관남충은 가족도 없나
[3]
69
0
아니 6연속 성공 말이 되나?
[3]
74
1
MMM 만화 이거는 잘 안언급되는게.신기함
[9]
323
2
이제 다이브지부 다 철거하고 레이드만 지을까?
[6]
116
1
린시엔 6접시~~
[10]
147
0
ㅋㅋㅋㅋ 외전 완제 떴냐?
[2]
110
3
밀리아 없는 애들은 인히비터에 뭐 넣냐
[1]
84
1
매카노 할랫는데 건 재밌어서 2시간째 하는중...
32
0
공지로 올려주세요)고레벨 레이드 뜨게 하는 방법
[15]
1665
30
패치후 지금까지 레이드 딱 한번띄워봄
[1]
42
1
다른건 몰라도 정보챌린지는 상시하기 힘들려나
[2]
51
0
공익이 존나리만은데 레인저를 머넣어야댈지몰갯음
56
1
790렙 인히비터는 목 치섹ㅆ다
79
1
인히비터 렙 좀만 높아지면 딜을 못박음 ㅋㅋㅋ
[2]
94
1
아인 츠바이 vs
32
0
니콜 은근 볼매인듯
[2]
136
3
니모님 감사합니다
[1]
54
1
와 레이드 개편 개쩐다
[8]
15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