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폰겜이야 누워서든 유튜브보면서든 쉽게쉽게 되는데 알피지겜은 이제 힘들어서 못하겠음
장비 파밍 빡세게 하고나면 또 장비나와서 달리고 그것도 한두번이야 재밌지 계속 그짓하다가 어느순간 현탐와서 클로저스도 접음

폰겜이야 누워서든 유튜브보면서든 쉽게쉽게 되는데 알피지겜은 이제 힘들어서 못하겠음
장비 파밍 빡세게 하고나면 또 장비나와서 달리고 그것도 한두번이야 재밌지 계속 그짓하다가 어느순간 현탐와서 클로저스도 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