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시즌 7~8 정도 까진 그래도 따라갔는데
나이 점점 먹어서 슬슬 피지컬 이슈도 있는 마당에
점점 캐릭은 늘어나니까 메타 따라가는것도 감당이 안됨.
특히 AOS 특성상 티어 올릴려면 내가 파는 캐릭 말고도
해봐서 파악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존나 재미로 하는
게임을 학문 수준으로 연구하긴 좀.....
덤으로 협동겜 & 정치겜이라 못하든 잘하든 스트레스 받음.
내 입장에선 좋아할 요소가 단 한가지도 없음 ㅋㅋ
롤은 그냥 보는게 최고임 ㅋㅋ
한 시즌 7~8 정도 까진 그래도 따라갔는데
나이 점점 먹어서 슬슬 피지컬 이슈도 있는 마당에
점점 캐릭은 늘어나니까 메타 따라가는것도 감당이 안됨.
특히 AOS 특성상 티어 올릴려면 내가 파는 캐릭 말고도
해봐서 파악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존나 재미로 하는
게임을 학문 수준으로 연구하긴 좀.....
덤으로 협동겜 & 정치겜이라 못하든 잘하든 스트레스 받음.
내 입장에선 좋아할 요소가 단 한가지도 없음 ㅋㅋ
롤은 그냥 보는게 최고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