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까지 롤 참 재미있게 하고 한번 하면 몇시간씩 했는데 요즘은 뭔 시발 개씹앰뒤챔 천지니까 롤 존나 하기 싫더라
라이엇 이 십새끼들 밸패랑 캐디 진짜 개좆같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