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는 턴제였으면 인겜 연출 자유도도 음청 떨어졌을거임
각시윤같이 멋지게 등장할때 턴제였으면 걍 연출 죽쑤는거임
정적인 턴제면 다들 가만히 서있으니까 역동감 같은건 거의 못느낄테고
실시간이 아니면 이런 느낌은 못줌
카사는 턴제였으면 인겜 연출 자유도도 음청 떨어졌을거임
각시윤같이 멋지게 등장할때 턴제였으면 걍 연출 죽쑤는거임
정적인 턴제면 다들 가만히 서있으니까 역동감 같은건 거의 못느낄테고
실시간이 아니면 이런 느낌은 못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