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파트릭스 빠밤좌 보는 앞에서 진실의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2 작성일 2022-03-06 16:57:53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7147 턴제로 따먹기 밖에 모름 턴제란 뜻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3인칭총겜은 덜어지러워서 할만햇슴 ㅇㅇ 2022.03.06 27 0 걍 남의 게임 까지만 말앗음 좋겟음 [3] Cacao 2022.03.06 90 0 아 근데 콜라보 돌아오면 에난민들 표정 기대되네 역시난 2022.03.06 59 0 카사 외전은 크로스코드가 제일 재밌었던 것 같음 [8] 아침햇쌀 2022.03.06 84 1 AOS는 진짜 못해먹겠더라 [1] AKANE 2022.03.06 74 0 턴제랑 카사의 가장 큰 차이 [4]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6 133 1 와 아이폰으로 넘어갈까 [1] 아헹 2022.03.06 161 0 나도 에임 좆병신이라 fps겜하면 [5] 부식되는세계 2022.03.06 59 0 스포 애초에 카사가 턴제였으면 인겜연출능력 좀 떨어졌을듯 [11] MBT 2022.03.06 198 5 홍머병 있어서 비주류 FPS 했음 [11] Rhidelz 2022.03.06 98 0 격겜중에 즐긴게 길티인데 카사하면서 싫어짐 [5] k0909 2022.03.06 100 0 스포 크로스로드 왤케재밌음?? [15] ㅇㅇ 2022.03.06 201 3 ㅋㅋ 애들 저거 진짠줄 아내 [2] ㅇㅇ 2022.03.06 112 0 난 AOS가 제일 취향 안맞더라 [12] 워렉 2022.03.06 93 0 ㅋㅋㅋㅋㅋ 결혼 했는데 바로 바람핀 잠수함 수준 ㅉㅉ [3] 쿵쿵홍 2022.03.06 101 0 덱 대충 정리된듯 [10]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6 108 0 그르르 누군가를 고로시하고 싶다 [1] 역시난 2022.03.06 51 0 난 pvp fps못하겟드라 [1] Cacao 2022.03.06 54 0 푸키먼 턴제는 재미있었는데 [4] ㅇㅇ 2022.03.06 105 0 제발 홍어하게 해주세요 제발제발 [6] starseeker 2022.03.06 89 0 총겜 어지러워서 못함 [3] ㅇㅇ 2022.03.06 54 0 카사는 장르의 한계가 젤 문제임 [1] 야마사 2022.03.06 84 0 근데 턴제도 범위가 너무 넓음.. [3] ㅇㅇ (222.116) 2022.03.06 96 0 알파트릭스 빠밤좌 보는 앞에서 진실의문 2022.03.06 52 0 스포 이거 모르는 애들도 있었냐 [4] Nyx 2022.03.06 172 1 애미시발 커피랑 핫식스 마셨다고 쿵쿵홍 2022.03.06 43 0 아 배탈이 났나 [5] 워렉 2022.03.06 64 0 그럼 얘는 누굴까..? [4] 배터리 2022.03.06 143 0 FPS하면 최전선에서 스나들고 전진스나했음 [11] Rhidelz 2022.03.06 111 0 턴제의 문제점 ㅇㅇ 2022.03.06 48 0 격겜이랑 fps가 진입장벽 제일 높은듯 [4] ㅇㅇ (183.98) 2022.03.06 69 0 나는 취향 별로 안타는듯 Something 2022.03.06 31 0 혹시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이라고 아십니까.... [1]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6 34 0 그아악 기억이 안 나 [1] 역시난 2022.03.06 33 0 구인/구직 5종침식체 친추좀 해줘 [1]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52 0 fps 재미있는데 사람이 짜증남 ㅇㅇ 2022.03.06 64 0 나는 컨트롤이 구려서 fps가 제일 싫음 [6] 두트리오 2022.03.06 70 0 스포 근데 그 리플레이서는 결국 다시 나온적있어? [9] ㅇㅇ 2022.03.06 165 0 아...애미 씨발 [17] 항암제 2022.03.06 1303 40 턴제가 팔라독보다 제작이나 유저편의성에서 좋음 [15]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6 172 0 녹픽던 할만하지않냐? [4] AKANE 2022.03.06 53 0 건틀렛 건 이거 존나 불만임 [4] 라쿰 2022.03.06 105 0 로비에서세라펠이나누르고잇읆.. ㅇㅇ 2022.03.06 27 0 턴제는 파엠이지 [3] 야마사 2022.03.06 68 0 재화쌓읾.... [3] 김사세요 2022.03.06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7: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