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근데 그 리플레이서는 결국 다시 나온적있어?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4 작성일 2022-03-06 16:53:52 수정일 2022-03-06 16:56:37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6977 메인스토리 리플레이서 편 이후로 나온적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2-03-06 16:54:08 그늘의 밑바닥에서 다시 나옴 펼쳐보기▼ KaWori 2022-03-06 16:54:10 없는?듯 펼쳐보기▼ 쿵쿵홍 2022-03-06 16:54:19 생체 콤퓨타 펼쳐보기▼ Nyx 2022-03-06 16:54:45 그밑에서 얼터니움 정제할때 한번 나오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6:54:59 아..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6:55:14 근데 정체같은건 안나옴? 펼쳐보기▼ Nyx 2022-03-06 16:55:24 전 세계선의 마리아 잖아 펼쳐보기▼ Cacao 2022-03-06 16:56:19 제목 수정 ㄱ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6:56: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ㅋ 결혼 했는데 바로 바람핀 잠수함 수준 ㅉㅉ [3] 쿵쿵홍 2022.03.06 101 0 덱 대충 정리된듯 [10]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6 108 0 그르르 누군가를 고로시하고 싶다 [1] 역시난 2022.03.06 51 0 난 pvp fps못하겟드라 [1] Cacao 2022.03.06 54 0 푸키먼 턴제는 재미있었는데 [4] ㅇㅇ 2022.03.06 105 0 제발 홍어하게 해주세요 제발제발 [6] starseeker 2022.03.06 89 0 총겜 어지러워서 못함 [3] ㅇㅇ 2022.03.06 54 0 카사는 장르의 한계가 젤 문제임 [1] 야마사 2022.03.06 84 0 근데 턴제도 범위가 너무 넓음.. [3] ㅇㅇ (222.116) 2022.03.06 96 0 알파트릭스 빠밤좌 보는 앞에서 진실의문 2022.03.06 52 0 스포 이거 모르는 애들도 있었냐 [4] Nyx 2022.03.06 172 1 애미시발 커피랑 핫식스 마셨다고 쿵쿵홍 2022.03.06 43 0 아 배탈이 났나 [5] 워렉 2022.03.06 64 0 그럼 얘는 누굴까..? [4] 배터리 2022.03.06 143 0 FPS하면 최전선에서 스나들고 전진스나했음 [11] Rhidelz 2022.03.06 111 0 턴제의 문제점 ㅇㅇ 2022.03.06 48 0 격겜이랑 fps가 진입장벽 제일 높은듯 [4] ㅇㅇ (183.98) 2022.03.06 69 0 나는 취향 별로 안타는듯 Something 2022.03.06 31 0 혹시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이라고 아십니까.... [1]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6 33 0 그아악 기억이 안 나 [1] 역시난 2022.03.06 33 0 구인/구직 5종침식체 친추좀 해줘 [1]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51 0 fps 재미있는데 사람이 짜증남 ㅇㅇ 2022.03.06 64 0 나는 컨트롤이 구려서 fps가 제일 싫음 [6] 두트리오 2022.03.06 70 0 스포 근데 그 리플레이서는 결국 다시 나온적있어? [9] ㅇㅇ 2022.03.06 164 0 아...애미 씨발 [17] 항암제 2022.03.06 1303 40 턴제가 팔라독보다 제작이나 유저편의성에서 좋음 [15]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6 172 0 녹픽던 할만하지않냐? [4] AKANE 2022.03.06 53 0 건틀렛 건 이거 존나 불만임 [4] 라쿰 2022.03.06 105 0 로비에서세라펠이나누르고잇읆.. ㅇㅇ 2022.03.06 27 0 턴제는 파엠이지 [3] 야마사 2022.03.06 68 0 재화쌓읾.... [3] 김사세요 2022.03.06 62 0 (권한 없음) 개인적으론 fps장르가 제일 취향에 안맞았음 [2] k0909 2022.03.06 57 0 겜머해야댈지모르갯다 [3] ㅇㅇ 2022.03.06 51 0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 [1] 쿵쿵홍 2022.03.06 75 1 구인/구직 에붕이 친구구해요 [6] 정여 2022.03.06 71 0 JRPG가 그래서 맛들이기 어려움 [1] 람네 2022.03.06 66 0 ㅋㅋㅋㅋㅋ2주차 뉴비 스토리 다밀고 이제 셋바 돌리는중인데 [8] 늅 (222.118) 2022.03.06 103 1 호불호 안갈리는 턴제 RPG [11] 후라이드 2022.03.06 166 0 아 빨간책 제목이 기억이 안 나네 [5] 역시난 2022.03.06 131 0 ? 저기 박제된애 카챈 완장아님? [4] 부식되는세계 2022.03.06 115 0 턴제 rpg는 시스템 잘짜야 재밌는것 같음 [2] 로바나 2022.03.06 101 0 나 아직도 디버프 모양 정확히 뭔의민지 모름 ㅇㅇ 2022.03.06 37 0 ✋질문 재르카하고 공익 풀융합중에 뭐할까? [6] adape 2022.03.06 73 0 각지아 왠지 노꼴갑된것같아 [2] 다먹음 2022.03.06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6 1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