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JRPG가 그래서 맛들이기 어려움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6 작성일 2022-03-06 16:48:59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6788 턴제 진입장벽땜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22.116) 2022-03-06 16:52:31 삭제 수정 옛날 JRPG는 이동까지 무지성 턴제로 박아버려서 더좆같은면이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럼 얘는 누굴까..? [4] 배터리 2022.03.06 143 0 FPS하면 최전선에서 스나들고 전진스나했음 [11] Rhidelz 2022.03.06 111 0 턴제의 문제점 ㅇㅇ 2022.03.06 48 0 격겜이랑 fps가 진입장벽 제일 높은듯 [4] ㅇㅇ (183.98) 2022.03.06 69 0 나는 취향 별로 안타는듯 Something 2022.03.06 31 0 혹시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이라고 아십니까.... [1]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6 34 0 그아악 기억이 안 나 [1] 역시난 2022.03.06 33 0 구인/구직 5종침식체 친추좀 해줘 [1]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52 0 fps 재미있는데 사람이 짜증남 ㅇㅇ 2022.03.06 64 0 나는 컨트롤이 구려서 fps가 제일 싫음 [6] 두트리오 2022.03.06 70 0 스포 근데 그 리플레이서는 결국 다시 나온적있어? [9] ㅇㅇ 2022.03.06 165 0 아...애미 씨발 [17] 항암제 2022.03.06 1303 40 턴제가 팔라독보다 제작이나 유저편의성에서 좋음 [15]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6 172 0 녹픽던 할만하지않냐? [4] AKANE 2022.03.06 53 0 건틀렛 건 이거 존나 불만임 [4] 라쿰 2022.03.06 105 0 로비에서세라펠이나누르고잇읆.. ㅇㅇ 2022.03.06 27 0 턴제는 파엠이지 [3] 야마사 2022.03.06 68 0 재화쌓읾.... [3] 김사세요 2022.03.06 63 0 (권한 없음) 개인적으론 fps장르가 제일 취향에 안맞았음 [2] k0909 2022.03.06 58 0 겜머해야댈지모르갯다 [3] ㅇㅇ 2022.03.06 52 0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 [1] 쿵쿵홍 2022.03.06 75 1 구인/구직 에붕이 친구구해요 [6] 정여 2022.03.06 71 0 JRPG가 그래서 맛들이기 어려움 [1] 람네 2022.03.06 66 0 ㅋㅋㅋㅋㅋ2주차 뉴비 스토리 다밀고 이제 셋바 돌리는중인데 [8] 늅 (222.118) 2022.03.06 103 1 호불호 안갈리는 턴제 RPG [11] 후라이드 2022.03.06 167 0 아 빨간책 제목이 기억이 안 나네 [5] 역시난 2022.03.06 131 0 ? 저기 박제된애 카챈 완장아님? [4] 부식되는세계 2022.03.06 115 0 턴제 rpg는 시스템 잘짜야 재밌는것 같음 [2] 로바나 2022.03.06 101 0 나 아직도 디버프 모양 정확히 뭔의민지 모름 ㅇㅇ 2022.03.06 37 0 ✋질문 재르카하고 공익 풀융합중에 뭐할까? [6] adape 2022.03.06 73 0 각지아 왠지 노꼴갑된것같아 [2] 다먹음 2022.03.06 83 0 상특)FPS에서 힙스터짓을 즐겨함 [3] 보노본호 2022.03.06 56 0 카사 가시성은 데미지표시만 꺼도 훨씬 좋아지더라 [4] 후라이드 2022.03.06 135 0 ✋질문 현질 관련 질문 2개만 [7] Fortey 2022.03.06 109 0 천지신명님... 오늘은 꼭 누군가가 저를 덮치러 와주세요... [6] 워렉 2022.03.06 88 1 새벽에 빨간장비 비틱함 [4] 쿵쿵홍 2022.03.06 79 0 본인 srpg 좋아함 [5] ㅇㅇ 2022.03.06 77 0 사람 취향이 제일 호불호 갈리는게 턴제종류인듯 [2] 보노본호 2022.03.06 83 0 그냥 후라이즌은 건틀렛에만 써야 하나 [2] ㅇㅇ 2022.03.06 61 0 카사 가시성 문제 해결되는 과정 [5] 람네 2022.03.06 124 1 이터 왤캐왤캐 왤캐왤캐 왤캐 부족함.. [4] ㅇㅇ 2022.03.06 65 0 닉 다시 바꿀려면 한달 지나야되노 [12] Something 2022.03.06 121 0 스알은 5마리씩 싹다 데이터전송하면댐?? ㅇㅇ 2022.03.06 33 0 턴제는 상대적으로 실시간보다 입문이 쉬움 [1] ㅇㅇ 2022.03.06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6: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