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2주차 뉴비 스토리 다밀고 이제 셋바 돌리는중인데 늅 (222.118)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2 작성일 2022-03-06 16:48:33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6765 최종컨텐츠는 템 맞추기였네;; ㅋㅋㅋㅋㅋ스토리 돌리고 적성핵으로 초월하고 노란책 빨간책으로 스킬 찍으면서해오다가 셋바 줄어드는거 보고 식겁한다 ㅅㅂ 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캐 쫄리노 ㅆ바것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각성김철수 2022-03-06 16:49:37 한번에 맞출생각하지말고 옵션 하나만 노리지말고 적당히 타협하셈 펼쳐보기▼ 늅 (222.118) 2022-03-06 16:50:16 삭제 수정 ㅆㅂ것 셋바 1개씩 줄어드는건지 알았는데 10개씩 주는거보고 식겁함 ㅋㅋ 공략대로 스충 공속 방어 회피 체력 하나라도 나오면 바로 킵하는중 ㄷㄷ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2-03-06 16:50:59 ㅇㅇ 처음엔 그렇게 두루뭉술하게 맞춰놓고 나중에 부족한거 저격해서 돌려 펼쳐보기▼ 늅 (222.118) 2022-03-06 16:51:50 삭제 수정 근데 케이스외에 무기나 크라운에 방어옵션떠도 킵하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6:53:46 *수정됨 메이즈 크라운은 x 펼쳐보기▼ ㅇㅇ (219.241) 2022-03-06 16:53:56 삭제 수정 무기에 체방옵 달려도 이겜은 부옵보단 셋옵이 존나커서 허밍 시리즈가 아니라 메이즈여도 탱커한테 주고 쓰기 때문에 특히 뉴비는 셋옵 맞춘템이 별로 없어서 글케 하는게 최선이라 그럼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2-03-06 16:54:19 *수정됨 메이즈 크라운은 공속 스충 메이즈 무기도 최선은 공속 스충 체력도 일단 은킵 골디 크라운은 공속 스충 체력 방어 허밍버드 무기는 스충 공속 체력 방어 회피는 넘기려면 넘기고 이거라도 써야할거 같으면 킵하면 됨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6:54:39 공격도 쓰셈 뉴비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FPS하면 최전선에서 스나들고 전진스나했음 [11] Rhidelz 2022.03.06 111 0 턴제의 문제점 ㅇㅇ 2022.03.06 48 0 격겜이랑 fps가 진입장벽 제일 높은듯 [4] ㅇㅇ (183.98) 2022.03.06 69 0 나는 취향 별로 안타는듯 Something 2022.03.06 31 0 혹시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이라고 아십니까.... [1]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6 33 0 그아악 기억이 안 나 [1] 역시난 2022.03.06 33 0 구인/구직 5종침식체 친추좀 해줘 [1]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51 0 fps 재미있는데 사람이 짜증남 ㅇㅇ 2022.03.06 64 0 나는 컨트롤이 구려서 fps가 제일 싫음 [6] 두트리오 2022.03.06 70 0 스포 근데 그 리플레이서는 결국 다시 나온적있어? [9] ㅇㅇ 2022.03.06 164 0 아...애미 씨발 [17] 항암제 2022.03.06 1303 40 턴제가 팔라독보다 제작이나 유저편의성에서 좋음 [15]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6 172 0 녹픽던 할만하지않냐? [4] AKANE 2022.03.06 53 0 건틀렛 건 이거 존나 불만임 [4] 라쿰 2022.03.06 105 0 로비에서세라펠이나누르고잇읆.. ㅇㅇ 2022.03.06 27 0 턴제는 파엠이지 [3] 야마사 2022.03.06 68 0 재화쌓읾.... [3] 김사세요 2022.03.06 62 0 (권한 없음) 개인적으론 fps장르가 제일 취향에 안맞았음 [2] k0909 2022.03.06 57 0 겜머해야댈지모르갯다 [3] ㅇㅇ 2022.03.06 51 0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 [1] 쿵쿵홍 2022.03.06 75 1 구인/구직 에붕이 친구구해요 [6] 정여 2022.03.06 71 0 JRPG가 그래서 맛들이기 어려움 [1] 람네 2022.03.06 66 0 ㅋㅋㅋㅋㅋ2주차 뉴비 스토리 다밀고 이제 셋바 돌리는중인데 [8] 늅 (222.118) 2022.03.06 102 1 호불호 안갈리는 턴제 RPG [11] 후라이드 2022.03.06 166 0 아 빨간책 제목이 기억이 안 나네 [5] 역시난 2022.03.06 131 0 ? 저기 박제된애 카챈 완장아님? [4] 부식되는세계 2022.03.06 115 0 턴제 rpg는 시스템 잘짜야 재밌는것 같음 [2] 로바나 2022.03.06 101 0 나 아직도 디버프 모양 정확히 뭔의민지 모름 ㅇㅇ 2022.03.06 37 0 ✋질문 재르카하고 공익 풀융합중에 뭐할까? [6] adape 2022.03.06 73 0 각지아 왠지 노꼴갑된것같아 [2] 다먹음 2022.03.06 83 0 상특)FPS에서 힙스터짓을 즐겨함 [3] 보노본호 2022.03.06 56 0 카사 가시성은 데미지표시만 꺼도 훨씬 좋아지더라 [4] 후라이드 2022.03.06 135 0 ✋질문 현질 관련 질문 2개만 [7] Fortey 2022.03.06 109 0 천지신명님... 오늘은 꼭 누군가가 저를 덮치러 와주세요... [6] 워렉 2022.03.06 88 1 새벽에 빨간장비 비틱함 [4] 쿵쿵홍 2022.03.06 79 0 본인 srpg 좋아함 [5] ㅇㅇ 2022.03.06 77 0 사람 취향이 제일 호불호 갈리는게 턴제종류인듯 [2] 보노본호 2022.03.06 82 0 그냥 후라이즌은 건틀렛에만 써야 하나 [2] ㅇㅇ 2022.03.06 61 0 카사 가시성 문제 해결되는 과정 [5] 람네 2022.03.06 124 1 이터 왤캐왤캐 왤캐왤캐 왤캐 부족함.. [4] ㅇㅇ 2022.03.06 64 0 닉 다시 바꿀려면 한달 지나야되노 [12] Something 2022.03.06 121 0 스알은 5마리씩 싹다 데이터전송하면댐?? ㅇㅇ 2022.03.06 33 0 턴제는 상대적으로 실시간보다 입문이 쉬움 [1] ㅇㅇ 2022.03.06 66 0 완전 맨땅 처음 입문 어떰? [8] ㅇㅇ (159.2) 2022.03.06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6: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