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급계약은 접속 안하면 안줌?
아니면 그날 접속안해도 그냥 들어오나

가끔 하루종일 딴겜하느라 깜빡하고 12시 넘기면 못받는거?



2. 패스는 시작하고 월정액으로 주화 천천히 모아서
패스 기간 끝나기전에 사기 충분함?

패스는 뭐가 정확히 제일 이득인거? 재화량 + 공짜쓰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