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부족하면 아 한 명 죽었나보다 하고 리트함
이게 원래 사거리 달라서 그나마 좀 보였는데
사거리 패치 후로 잘 안 보임
물론 당연히 사거리 패치는 했어야 하는데
솔져 몇마리 남았는지 보고 싶음 ㄹㅇ ㅋㅋ
딜 부족하면 아 한 명 죽었나보다 하고 리트함
이게 원래 사거리 달라서 그나마 좀 보였는데
사거리 패치 후로 잘 안 보임
물론 당연히 사거리 패치는 했어야 하는데
솔져 몇마리 남았는지 보고 싶음 ㄹㅇ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