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나비꽃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08 작성일 2022-03-06 16:37:32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6315 3-5 또터졌네창돌리는년 존나 화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부식되는세계 2022-03-06 16:37:42 Cacao 2022-03-06 16:37:53 공략 찾아서 봐바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6 16:38:28 업는캐릭이 많아서 비틀고잇음.. 펼쳐보기▼ ㅣlㅣlㅣlㅣ 2022-03-06 16:38:01 리브엘런이라고해 사장님~ 펼쳐보기▼ Nyx 2022-03-06 16:38:45 Nyx 2022-03-06 16:38:58 혹시나해서 물어보는데 강종컨은 알지?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6 16:39:35 그런게 이슴? 펼쳐보기▼ Nyx 2022-03-06 16:41:24 이게 크리와 회피라는 개념이 있어서 평상시 잘가던 덱이 엎어질때도 절대 못깰것같던 덱이 클리어할때도 나옴 겜하다가 아 이판 말렸다 싶으면 강종하고 6분정도 있다가 카사 접하면 그 전투 처음부터 다시할수있음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6 16:43:28 함선터지고 강종하면 의미없지? 펼쳐보기▼ Nyx 2022-03-06 16:43:40 ㅇㅇ 함선 터지기전에 해야한다 터지면 그냥 횟수 날린거야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6 16:43:51 ㅇㅋ ㄱㅅㄱㅅ 펼쳐보기▼ Nyx 2022-03-06 16:44:33 어차피 전당3 넘기면 4는 좀 편해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6 16:50:28 Nyx 2022-03-06 16:51:01 한번 넘기면 4부터 시도가능하니까 이악물고 넘겨봐 어차피 5가 어려워서 4에서 무한파밍하게 될거니까 펼쳐보기▼ Nyx 2022-03-06 16:43:54 터질것같으면 일시정지 화면 부르고 그냥 홈키 눌러서 강종해라 펼쳐보기▼ Nyx 2022-03-06 16:42:42 근데 너무 차이 많이나면 답없으니까 스펙은 잘 쌓아두고 쓰자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6:49:11 전당3깼으면 전당4가는게 훨 쉬울거임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6 16:50:45 3-5가 졸라 고비인거같음 첨에 좀 잘밀어도 저 창돌리는년 나오는 순간 전열 다 뚝배기 깨지더라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6:51:29 아 3-5에서 못깼구나 공군덱은 안됨?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6 18:12:38 *수정됨 공군덱중에서 없는친구들이 많음.. 로자리아 +에블린 밖에 업어서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8:13:05 안되네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6 18:13:1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턴제는 상대적으로 실시간보다 입문이 쉬움 [1] ㅇㅇ 2022.03.06 67 0 완전 맨땅 처음 입문 어떰? [8] ㅇㅇ (159.2) 2022.03.06 118 0 구인/구직 에붕이들 외앉옮??? [5] ㅇㅇ 2022.03.06 125 4 재핑챙이 공익도 녹이지 않나 [1] Cacao 2022.03.06 69 0 연출 ㅁㅌㅊ? 쿵쿵홍 2022.03.06 49 0 카사 겜 디자인 제일 아깝다고 느끼는건 [6] 라쿰 2022.03.06 135 0 재무장캐들 리더로 놓은적 없었는데 [5]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89 0 애들 가만히 서서 싸우는거 솔직히 맘에 안듬 [11] MBT 2022.03.06 133 1 사실 구관총 하나 죽어도 죽었는지 잘 모름 에시온 2022.03.06 56 0 니가와도 ㅈ같은데 미나한테 후장따이면게 기분이 더 ㅈ같음 k0909 2022.03.06 65 -5 시발 이번주는 좆게이 공익 찌찌파티에 쿵쿵홍 2022.03.06 68 0 스포 오늘만 해도 4번째다 [31] 뿝뿌룽 2022.03.06 1535 61 카사는 리더보너스가 뭐임? [5]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337 0 ✋질문 플래닛이란 재화 6천개 있는데 [5] 카사로넘어감 2022.03.06 73 0 턴제가 인기있어서 많은게 맞나? [26] ㅇㅇ (183.98) 2022.03.06 190 0 건틀렛 내가볼때 샤오린은 발작버튼이 맞음 hver 2022.03.06 113 0 미나 110 찍어주고 재무장까지 함 [2] 로바나 2022.03.06 54 2 ✋질문 허수코어로 특별 함선도면 사도됨?? [4] ㅇㅇ 2022.03.06 123 0 라파엘라 납치해서 영상 찍어야지 진실의문 2022.03.06 21 0 어어 이새끼는 새벽에도 보이노 [8] 쿵쿵홍 2022.03.06 113 0 요즘 카사 가시성 문제 느껴지긴 함 [3] 비번까먹어서계삭안됨 2022.03.06 125 0 카린 푸짐한 똥탱크에 얼굴 깔리고싶다,,, [3] 람네 2022.03.06 114 0 그... 노잼이면 노잼이라고 말할 수도 있는데 후라이드 2022.03.06 69 0 시발 [22] 나비꽃 2022.03.06 108 0 ✋질문 지금 메이즈 셋바 돌리는중인데 [20] 늅 (222.118) 2022.03.06 135 0 각지아 pv 오전 10시 맞지? [1] ㅇㅇ 2022.03.06 61 0 내가 진자 페도는 아닌데 [2] 잉딩 2022.03.06 66 0 오늘 막 pv 나오고 패노 나올 생각에 부랄이 떨려서 잠이 안옴 SmuSaj 2022.03.06 37 0 덱리 보니까 전 상남자네요 쿵쿵홍 2022.03.06 43 0 장문)카사 전투는 호불호 심히 많이 갈림 [12] 각성김철수 2022.03.06 218 0 님덜 선거얘기는 사챈이 잇서요 [5] ㅇㅇ 2022.03.06 84 4 격전 리트 노잼임 ㅇㅇ 2022.03.06 28 0 대한민국 선거판은 20년 전에 머물러 있다 [3] 비번까먹어서계삭안됨 2022.03.06 100 1 아맞다 오르카조각안캤다 [4] AKANE 2022.03.06 75 0 카사 최대 난제 [1] 클러스트 2022.03.06 107 0 타겜 전투 노잼이라는 턴제유저들 이해 안됨 [17] Cacao 2022.03.06 387 -11 그러고보니 당신에게 엄지를 제공 밈 이거 잊혀졌냐 [4] 알파버지니스 2022.03.06 157 0 이번주 건 접어야겟다 유나사랑해 2022.03.06 61 0 와 에델 야짤 그린 사람 수비범위 좆되노 ㅋ ㅋㅋㅋㅋㅋ [2] ㅇㅇ 2022.03.06 274 7 각우는 쇳덩이주제에 왜케 예쁘게 그려가지고 [3] Iovely 2022.03.06 143 0 스킨 일러 언제 공개하더라 [2] 건전한닉네임123 2022.03.06 107 0 러시아,우크라이나 교전중 통신내용 [2] ㅇㅇ 2022.03.06 157 4 미래전 이번주에 각후나온다는데 [4] 클러스트 2022.03.06 141 0 인히비터 메카닉 아님? [2] ㅇㅇ 2022.03.06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6: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