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가 타겜더러 전투 노잼이라는 개소리를 할수가 있나?
턴제는 턴제 자체가 진입장벽인데 누가 누굴더러 노잼이라는거야
난 턴제 좆같아서 파판도 안했던 사람이야 온갖 창의적인 지랄이 쏟아지는 딱지겜도 아니고 답답해 뒤질 턴제겜은 노잼으로 남욕하면 안되는거다
턴제가 타겜더러 전투 노잼이라는 개소리를 할수가 있나?
턴제는 턴제 자체가 진입장벽인데 누가 누굴더러 노잼이라는거야
난 턴제 좆같아서 파판도 안했던 사람이야 온갖 창의적인 지랄이 쏟아지는 딱지겜도 아니고 답답해 뒤질 턴제겜은 노잼으로 남욕하면 안되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