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카사 가시성 문제 느껴지긴 함 비번까먹어서계삭안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4 작성일 2022-03-06 16:37:57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6331 인히비터 치는데 보스 특수기 맞고 누가 죽었는지 모르겠음댕시나 캐오린은 맨 뒤에 있으니까 잘 보이는데 중간에 낀 놈 하나 뒤지면 뭐가 죽었는지도 모르겠는데 딜이 안 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각성김철수 2022-03-06 16:39:02 ㄹㅇ 레이드 같은건 구석에 짤막하게 메세지라도 띄워주면 좋겠음 펼쳐보기▼ Cacao 2022-03-06 16:39:10 라인디펜스 한계이긴하지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6:49:40 이건 딱히 방법이 없는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 왤캐왤캐 왤캐왤캐 왤캐 부족함.. [4] ㅇㅇ 2022.03.06 64 0 닉 다시 바꿀려면 한달 지나야되노 [12] Something 2022.03.06 121 0 스알은 5마리씩 싹다 데이터전송하면댐?? ㅇㅇ 2022.03.06 33 0 턴제는 상대적으로 실시간보다 입문이 쉬움 [1] ㅇㅇ 2022.03.06 66 0 완전 맨땅 처음 입문 어떰? [8] ㅇㅇ (159.2) 2022.03.06 118 0 구인/구직 에붕이들 외앉옮??? [5] ㅇㅇ 2022.03.06 125 4 재핑챙이 공익도 녹이지 않나 [1] Cacao 2022.03.06 68 0 연출 ㅁㅌㅊ? 쿵쿵홍 2022.03.06 49 0 카사 겜 디자인 제일 아깝다고 느끼는건 [6] 라쿰 2022.03.06 135 0 재무장캐들 리더로 놓은적 없었는데 [5]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89 0 애들 가만히 서서 싸우는거 솔직히 맘에 안듬 [11] MBT 2022.03.06 132 1 사실 구관총 하나 죽어도 죽었는지 잘 모름 에시온 2022.03.06 55 0 니가와도 ㅈ같은데 미나한테 후장따이면게 기분이 더 ㅈ같음 k0909 2022.03.06 65 -5 시발 이번주는 좆게이 공익 찌찌파티에 쿵쿵홍 2022.03.06 67 0 스포 오늘만 해도 4번째다 [31] 뿝뿌룽 2022.03.06 1534 61 카사는 리더보너스가 뭐임? [5]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337 0 ✋질문 플래닛이란 재화 6천개 있는데 [5] 카사로넘어감 2022.03.06 72 0 턴제가 인기있어서 많은게 맞나? [26] ㅇㅇ (183.98) 2022.03.06 189 0 건틀렛 내가볼때 샤오린은 발작버튼이 맞음 hver 2022.03.06 113 0 미나 110 찍어주고 재무장까지 함 [2] 로바나 2022.03.06 54 2 ✋질문 허수코어로 특별 함선도면 사도됨?? [4] ㅇㅇ 2022.03.06 123 0 라파엘라 납치해서 영상 찍어야지 진실의문 2022.03.06 21 0 어어 이새끼는 새벽에도 보이노 [8] 쿵쿵홍 2022.03.06 112 0 요즘 카사 가시성 문제 느껴지긴 함 [3] 비번까먹어서계삭안됨 2022.03.06 124 0 카린 푸짐한 똥탱크에 얼굴 깔리고싶다,,, [3] 람네 2022.03.06 114 0 그... 노잼이면 노잼이라고 말할 수도 있는데 후라이드 2022.03.06 69 0 시발 [22] 나비꽃 2022.03.06 108 0 ✋질문 지금 메이즈 셋바 돌리는중인데 [20] 늅 (222.118) 2022.03.06 135 0 각지아 pv 오전 10시 맞지? [1] ㅇㅇ 2022.03.06 60 0 내가 진자 페도는 아닌데 [2] 잉딩 2022.03.06 66 0 오늘 막 pv 나오고 패노 나올 생각에 부랄이 떨려서 잠이 안옴 SmuSaj 2022.03.06 36 0 덱리 보니까 전 상남자네요 쿵쿵홍 2022.03.06 43 0 장문)카사 전투는 호불호 심히 많이 갈림 [12] 각성김철수 2022.03.06 217 0 님덜 선거얘기는 사챈이 잇서요 [5] ㅇㅇ 2022.03.06 84 4 격전 리트 노잼임 ㅇㅇ 2022.03.06 28 0 대한민국 선거판은 20년 전에 머물러 있다 [3] 비번까먹어서계삭안됨 2022.03.06 100 1 아맞다 오르카조각안캤다 [4] AKANE 2022.03.06 75 0 카사 최대 난제 [1] 클러스트 2022.03.06 107 0 타겜 전투 노잼이라는 턴제유저들 이해 안됨 [17] Cacao 2022.03.06 387 -11 그러고보니 당신에게 엄지를 제공 밈 이거 잊혀졌냐 [4] 알파버지니스 2022.03.06 156 0 이번주 건 접어야겟다 유나사랑해 2022.03.06 61 0 와 에델 야짤 그린 사람 수비범위 좆되노 ㅋ ㅋㅋㅋㅋㅋ [2] ㅇㅇ 2022.03.06 274 7 각우는 쇳덩이주제에 왜케 예쁘게 그려가지고 [3] Iovely 2022.03.06 143 0 스킨 일러 언제 공개하더라 [2] 건전한닉네임123 2022.03.06 107 0 러시아,우크라이나 교전중 통신내용 [2] ㅇㅇ 2022.03.06 157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6:43 +1 +2 +3 +4